아기공룡 둘리에서 고길동에 대해 어떻해 생각해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나 @noisysky이야 ~
(가즈아 글에서 인사하려니 어색하네.)

형들 디클릭 포스팅이니 마지막에 한번 눌러죠.
물론 나도 맞클릭갈거야.

오늘 나혼자산다 재방송을 봤어.
전현무 조카가 와서 방송국도 구경시켜주고 아이 돌보는건 힘들다는 내용이였어.
여기서 나혼자 산다 출연진도 다 나왔는데 ...

박나래가 둘리를 보면서 영희의 아빠이며 가장인 고길동이 불쌍하다고 생각되면 어른이 된거라고 하더라구.

아기공룡_둘리_고길동.jpg

이거 이거 어케해야해 ? 의자를 거꾸로 타고있어.

나 진짜 어른이 된거같아. 새삼스럽지만...

어렸을때는 둘리만 불쌍하고 고길동 아저씨는 너무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다시 보고 제가 고길동 입장이라고 생각해보니 휴~ 그냥 한숨만 나오고 아마 폭발했을거 같아.
생각해보면 고길동 아저씨가 참 착한 사람이였던거야.

아기공룡둘리는 간단히 주인공 아기공룡 둘리와 도우너 그리고 또치가 남의집에 얹혀살면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 등을 보여주는 애니야 ㄷㄷ

아 오늘 너무 힘들었어 .
보물1,2호야 너희는 아기공룡 둘리데려오면 안되고 저렇게 놀지마라.
보물2호는 저렇게 노는거 같지만... ;;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오늘의일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오늘은 제가 언제쉰건지 기억이가물가물 하나를 얻기위해 하나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나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저도 사랑을 전달하러 갈께요

고길동아저씨는 성인군자셔...
진짜 저 둘리 일당 천하의 개구쟁이 녀석들!!!!!!!

그쵸 어렸을때는 몰랐는데~
고길동 할아버지는 천사셨어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 왔습니다.

사랑 감사합니다~

금요일에 컬투쇼를 들으면 덕후들의 사연을 읽어주는 코너가 있는데 고길동의 빚이 5천만원이라고 해요 ㅋㅋ

고길동이 그래도 좋은 동네에 살지 않나요 ?
마당달린집에 빛이 오천이면 괜찬네요 ㅎㅎ
아.. 근데 그때는 옛날이였꾸나..

네..글 잘 읽고 클릭한번 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갑니다~

예전 둘리 작가가, 둘리가 불쌍하게 느껴지면 어린애고, 고길동이 불쌍하게 지면 어른이라던데 ㅋㅋㅋㅋ 지금 다시 보면 고길동 겁나 불쌍해요 ㅠㅠㅠ

네 고길동 할아버지 너무 불쌍해요.
고생은 고생은 다하고 욕은 욕되로 다먹고 ㅠㅠ

그런건가?ㅋ다시 한번 봐야겠네..
둘리 본지가 넘 오래되서리 ㅋ
디클릭 클릭 ㅎ

둘리 재미있죠
오래된 애니인데 저희집 보물들도 좋아하더라구요

진정한 금수저이면서 헌신하신 현자시지

현자가 맞는거 같아요.
고길동 현자님!!

확실히 어릴땐 성질만 부리는 사람같고 당하는 고길동을 보면서 좋아만 했었는데, 둘리나 도우너 또치를 보면서 스스로 짱나는 나를 느끼고 있었어 ㅎㅎ

도우너 ㅋㅋ 깐다삐야~
둘리 요넘이 문제죠 귀여운얼굴로 모든 사고는 다치고 ㅠㅠ

어른이 되어 만난 고길동 아저씨는 정말 안쓰러움 그 자체 ㅠㅠ

ㅠㅠ
전이제 알거 같아요.
진공청소기로 고길동 할아버지 머리에 고속도로 만들때 너무 슬펐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