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위즈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벤트 당첨자 결과발표!!!! (과연 뉴위즈가 낸 것은??!!!)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이벤트전용.jpg


드디어!!
[뉴위즈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는 날이 되었네요!! ㅎㅎㅎ
(이벤트진행 글 보기)

많은 분들이 재미있어하시면서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동적이고 뿌듯했던 이벤트였습니다!!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이제 이벤트 결과를 한번 발표해볼까요??!!

우선,
저 뉴위즈가 낸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
.
.
(두구두구두근두근두구두근)
.
.
.
.
.
빰빠바밤~~~~~~!!!!!


n가위바위보.jpg


네!! ㅎㅎㅎ 저는 '보'를 냈었습니다!!ㅎㅎㅎㅎ
(남자는 '빠'죠!! 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


자, 그럼 우선 저를 이기신!!
'가위'를 내신 밋님들은 누구일까요??!!!

최종결과.png

가위를 내서
저를 이기신 밋님들이 가장 많네요ㅋㅋㅋ
하하하하하....
(제가 이렇게나 가위바위보를 못합니다 ㅠㅠ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저를 이기신 분들 중에서
당첨자 3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주사위는 댓글다신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게
댓글시간 주사위를 사용했으며,
전체결과는 이벤트진행글의 댓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다시!!
누구일까요!!!!
.
.
.
(또)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
.
.
빰빠바밤~~~~~!!!

최종당첨자.png

네!!!!!!

@hanwoo 님!! @jeongpd님!! @makomama 님!!

3분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o ^/
(팡파레레~~~~)

당첨되신 3분께는
후딱 저녁을 좀 먹고와서 (배가 고파요ㅠㅠ)
상금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ㅎ


가위바위보를 이기셨는데
아쉽게 당첨이 안 되신 분들은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저의 풀보팅과
고래님들의 보팅보다 큰!!!
저의 사랑을
듬뿍듬뿍 드리겠습니다!!

(사양하지 마세요 ^o ^ 하하하하하)




.
.
.

많은 밋님들이
즐거워하시면서 참여해주셔서
저도 너무 즐겁고 뿌듯한 이벤트였습니다!! ^-^ ㅎ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진행해보고 싶은 이벤트네요!! ㅎㅎㅎ

그럼 당첨되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모든 스티미언분들이
재미있는 이벤트 많이 많이 즐기시면서
스팀잇 생활도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은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이니까요!! ^-^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밋님들은 사랑입니다. 소통은 애정입니다♡

Sort:  

참여를 미처 못 해주셨나보네요 ㅠ_ㅠ (눈물콸콸)
다음에는 꼭꼭 참여해주세요!! ^-^ ㅎㅎㅎㅎㅎ

헉...
이럴수가...
재미로 했는대.....두번 다 되다닝
와우...감사합니다^^* ㅎㅎㅎ
근디 믄 남자 손이 ㄱ르케 이쁘대요?...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행운의 여신이 @hanwoo님께 계속 찰싹 달라붙어 있었나봐요!! ㅎㅎㅎㅎ
그리고 손은 조명이 한 몫 톡톡히 해준 것 같아요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이벤트 재밌엏어요^^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예요!! ^-^ ㅎㅎㅎ
다음에 할 때는 꼭 당첨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오... 정말 손이 고우시네요 ;D

남자가 손이 고와서 뭐에 쓰나요 ㅠㅁ ㅠㅎㅎㅎ
@ryh0505님도 다음 이벤트에는 꼭 참여하셔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 ^/ ㅎㅎㅎ

섬섬옥수... 피아노 치시나요? ^^

학교종이 땡땡땡은 기똥차게 칠 줄 압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주름지고 있는 손에게
섬섬옥수는 너무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ㅠㅠㅎㅎㅎㅎ

남자 손이 고우면 같이 손잡고 다닐 때 기분도 좋고, 기분이 좋으면 애정도 깊어지고, "애정이 깊어지면 자꾸 보고 싶고, 자꾸 보고 싶으면 안기고 싶고, 자꾸 안기고 싶으면 같이 살고 싶고..."라고 누군가가 그러더군요. 그 분 논리에 의하면...

@newiz님은 이번 생에 행복한 가정을 꾸리실 확률이 매우 높아지셨습니다. ^^

오호라...그런 엄청난 장점이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
@flightsimulator님 덕분에 이번생에 대한 자신감이 +100 상승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덕담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이번 생에 이렇듯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파워를 나눠 드리고 저는 그 원기옥을 모아 다음 생에 도전해보겠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안돼요!! ㅋㅋㅋㅋ
@flightsimulator 님께는 제가 긍정적인 파워를 나눠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저희 꼭 둘 다 이번 생에 함께 행복합시당!! ^-^/ㅋㅋㅋㅋ

저는.... 손도 거칠고, 거무튀튀하고, 소나 돼지 잡게 생긴 손이라서요~ 저는 이대로도 행복합니다. 암요~ 그럼요~
쿠오오오~ 쿠오오오~ 지금부터 쬐끔씩 원기옥 모으는 중입니다. ㅠㅠ

아닐 것 같은데욥!! ㅎㅎㅎ 저 말 플라이트님이 소중한 누군가에게 들으신 말 같은데요!! ㅎㅎㅎㅎ
나중에 손 인증 한번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남자는 바위인데~~ 이러기 있나요? ㅎㅎ

ㅎㅎㅎㅎㅎㅎ 남자라면 '빠' 죠!! ^o ^ ㅎㅎㅎㅎ
다음에 또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하게되면 남자답게!!!! 또 '빠'를 내보겠습니다!! (읭?? @_@??) ㅎㅎㅎㅎ

아까비.... ㅋㅋㅋ 다음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luvmin님도 사나이시기에 '빠'를 내신 것 뿐입니다!! ㅎㅎㅎ
너무 아까워하지 마세요!! ㅎㅎㅎ 러브민님의 남자다움에 엄.지.척!! ( ^-^)b

뭘까요 뭘까요 뭘까요
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ㅜ
다음번엔..... 부득부득

300명 팔로워 3등 풀봇입니다 :) (2/5)

다음에는 꼭 당첨되실겁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3등 플봇 감솨합니다!! ^o ^ ㅋㅋㅋㅋ
설날에 떡국 떡 갯수 세면서 숨쉬는 이야기 포스팅에 풀봇도 기대할게욥!! ㅋㅋㅋㅋㅋ

제가 졌습니다!! 크흡..분하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손이 이쁘시네요ㅎㅎㅎ(시계도..^^)

다음에는 꼭 이기실겁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왜 자꾸 다른 분들이 손 이야기를 하시나 생각해보니까
제 손이 시계빨을 좀 받았나보네요!!! ㅋㅋㅋㅋㅋ
와방큐트님덕분에 의문이 풀렸습니다!! ^o ^/ ㅎㅎㅎㅎㅎ

저도 보자마자 손 생각... 너무 고와요 손이 ㅋㅋ 평소에 그런 소리 안들으시나요 뉴위즈님

사실 저 사진은,
사진빨+조명빨+시계빨들이 어우러진 환상의 콜라보 작품입니다!! ㅎㅎㅎㅎㅎ
이벤트 결과 포스팅에 손 얘기가 많아져서 민망민망시럽네요;;;; ^o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