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나 당연하지만 쉽게 실천하고 살기 힘든 것도 현실이네요

그렇지요? 정말 쉬운 듯 어려운 일.. +_+!!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

좋은글귀 잘보고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수선화님.
오늘도 꽃 구경하러 Go~!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것만큼 중요하면서 어려운게 없죠.
좋은글 감사합니다.

길고 길었던 정기편이 끝! 감사합니다 won0s님.

보클하고 갑니다.
minigate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feelsogood님도 따뜻한 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당~★

명심보감. 언젠가는 읽어보려했는데.. 이렇게 만나네요 ㅎㅎ 보클완료~! ^^

명심보감, 읽어볼 만한 책 같아요~
디클릭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닷!!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bluengel님.
bluengel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보클 완료~^^
저를 먼저 보고 다듬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금언입니다~

디클릭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당.

남을 지적하지 않고 내가 바른 행동을 하면 그도 깨닳음을 얻을때가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글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unny1124님!
오늘로 정기편은 마지막~ 다음 편도 재미있게 봐주셔요~★

이것보다 좋은말도 없는거같아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cine님!
저도 디클릭 꾸욱 누르러 Go~!

발도장 찍고 갑니다.^^

저도 발도장 찍을 수 있도록 가끔 소식도 전해주셔용~ +_+!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