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분수에 맞게 보클했어요.ㅎㅎ

앗! 감사합니다. 저도 달려가겠습니당~ +_+!

순간 인분으로 보였다는... 뭐 눈에는 뭐만... ㅠㅠㅠ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opler님!

저도 평소에 엉뚱한 글자로 읽을 때가 많아요~ +_+;;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당.

감사합니다 ㅎ 좋은밤 되세요-

peopler님도 좋은 꿈 꾸셔요~★

안분지족한 삶.ㅎㅎㅎㅎ
고전작품을 공부할 때면 기계처럼 나오던 문구가 명심보감이 근원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세상에도 어울리는 좋은 글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tkhol님.

지족가락 다탐즉우.

약간 욕같지만 좋은 내용이네요

엇~ 조금 그런 느낌도 있군요~ +_+!!

분수를 지키면서 살고 싶은데 욕심을 버리기가 쉽지않네요

저도 항상 욕심이 문제~ +_+;
감사합니다 docudai-jum님.

많은것을 가지려고 하면 걱정이 끈이지을 않아요.
보클사랑 ~~^^

저도 디클릭 꾸욱~!

그래서 제 마음은 항상 어지럽나봅니다. 하하하~~~

저도 어지럽고 괴롭지만 즐거운 척을.. +_+;
감사합니다 kekemo님.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자전거글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redeg님.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ldsklee님.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bluengel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