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KR 커뮤니티 어워즈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538656654924.jpg
1538656667999.jpg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이웃 @maikuraki입니다.

스티밋 정착 초기부터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을받아 아직까지 생존중인걸 감사하게 생각하며,
연말에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replayphoto형님께 제안드리고 흔쾌히 도움주시겠다고 하여
작지만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트로피제작은 천재디자이너 @replayphoto님과 콕션대표이사 @designkoi님이 도움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보잘것없는 제 작은의견을 수렴하여주신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바쁜와중에도 시간내에 미라클한 2종의 포스터를 디자인해주신 스티밋공식여동생 귀요미@imrahelk 양 에게도 감사인사 전합니다.

아직까지는 초안인 상태입니다.

여러분들의 좋은의견과
각 부분별 수상하실 좋은이웃분들을 추천해주세요.

시상내역이나 시상자는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또 인사드릴게요!

많은분들이 보실수있게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좋은의견부탁드릴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런게 다 있었군요. 완전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gomdory 강력추천합니다. 셀프추천 자연스러웠나요?ㅋㅋ

그리고 아래 @bluengel님 댓글에도 달았지만 @dclick같은 것을 위해서 뉴비 기업형? 수익형? 댑 항목을 따로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공로상으로 추천하기엔 아직 너무 초기단계라 뉴비 기업형댑 항목이 있다면 저도 @dclick 추천합니다. @interesteem도 그렇고. 둘은 기본적으로 수익형 댑이니 무럭무럭 자라서 스폰서 가즈아! 이전에 비슷한게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행사가 1회라고 하는 걸보니 @steempayco도 당연히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하고. 기업(?)은 아닌듯하지만 @allsteem @weboss 등도 추천합니다.

기업공로상은 사실 스폰서에 들어간 기업 다 추천이요ㅎㅎ

또한 개인으로써는 저도 @armdown님 추천합니다. 뉴비지원이라던가 스패머퇴치등에도 여러 힘을 늘상 써주고 계십니다. 무료 대문 제작 이벤트 열어주신 @kiwifi님도 추천이요!

곰도리 진짜 좋아요. 이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sunny1124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50번 $9.867을 보팅해서 $9.4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공로상에 함께 포함되지만
무엇보다도 프로젝트의 기발함과
무릎 탁에 천재상에 추천~! ^^

감사합니다! 곰돌이활약상도 보여줄겸 댓글은 곰돌이 보고 살리라고 할께요ㅎㅎ

늘 항상 감사합니다 ^^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우앙 나도나도. 곰돌이랑 @kiwifi님 추천이용~~~ 큰웃음 선사한 @mipha님도 추천하고픈데ㅠㅠ 요새 영 나타나지를ㅠㅠ

후보 추천합니다~!

천재상 : @dclick @maikuraki @gomdory
뉴비상 : @bbooaae
정보상 : @stylegold
친절상 : @kimbumh
공로상 : @armdown @overnodes
홍길동상 : @bbooaae

@bbooaae 2관왕~! 가즈앙~!

오 감사합니다! @gomdory 저도 대박추천ㅋㅋㅋ 이렇게 셀프추천ㅋㅋㅋ 곰돌이는 정말 상 뭐라도 줘야해요ㅎㅎ @dclick을 보니 기업형(?) 또는 수익형(?) 댑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긴말 필요없이 이 댓글을 곰돌이가 살려주는 모습을 보여줄텐데ㅋㅋ 생각해보니 여기 언급된 다른 사람들도 보팅해서 그럴필요가 없겠구나ㅎㅎ

누가 저 불렀어요? 곰돌이 상 안주면 곰발바닥으로ㅎㅎ

아직도 가입안하신 분이 있다면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가입하러 오세요~ 저는 그럼 자러 가요. 곰도뤼~~ @gomdory

ㅋㅋ
곰도뤼 호출 답글이 완전 귀요미~ ^^

네 저 뉴비 맞아여 ㅋㅋㅋ 감사합니다 ^^

길동이두여~! ㅋ

저도 뉴비입니다~ㅋㅋㅋㅋ

저도 뉴비입니다

이미 스팀잇공식귀요미 수상~! ^^

동감입니다

후보 추천을 올려주세용~ ^^

상 받으러 가즈아아아아아앗!

스티밋공식여동생 귀요미@imrahelk

이 부분에 불만있으신 분들은 친절한 말로 공격 부탁드림미다...ㅋㅋㅋㅋ

ㅂㅂㅂㄱ ㅇㅈ ㅇㅇㅈ
ㅋㅋ

동의 어 보감~ㅋㅋ

반의어는 ㄷㅇㅂㅌ ㅋㅋ

여기 먼저 공격 1
누가 그런거야?
누가 이런말 한거야?
누가 그래?
왜?

안친절하므로 탈락ㅋ

아... 친절한말로 공격이구나
친절하지 못해서 내가
미안
어쩔수 없어 ㅋㅋㅋㅋ

임라헬크가 공식이형의 여동생이었구나.!!1
이렇게 배워갑니다.

형아 이제 활동 시작하는거야?ㅋㅋㅋ

조용히해 들켜서 잠수타면 안대니까!!

이미 잠수 했네... 예전같으면 바로 답했을텐데....ㅜㅜ

ㅋㅋㅋㅋ 그곳으로 오면 답해줄께~

야~!!! 소곤소곤ㅋㅋㅋ

아 맞네ㅋ (그런거 이야기 하지마 찌찌야 스골형 도망가 소곤소곤)

좋아 이런 공격.. 10점 드립니다!ㅋㅋㅋㅋ

천재디자이너? 아니어도 되니까 그냥 제가 받고 싶~ 나름 친절한데! ㅎㅎㅎ

아우님 이렇게 일을 벌여주셔서 감사 ^^
모든 분야가 그러긴 어렵겠지만
상대적으로 보팅을 적게 받던 분들이 좀더 알려지는 어워드가 되었으면 합니다.

덕분에 디클릭도 리마인드~ 보러 가야겠네요!

크...!! 천재 디자이너 선생님!!!

멋져요!
저도 내년엔 꼭...후보에 ... 또르륵...

#vimil 바로 요 프로젝트였군용~!

캬~! 완전 감동이드앙~!
풀봇 리스팀
디클릭은 보이는대로 무조건 클릭
그래야 수익이 보다 더 모두에게 환원되기에~!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

수상소감 준비하고 있을게요.ㅋㅋ
c.png

멋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음?? 어떻게 추천하면 되나요??
멋지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