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년 KR 커뮤니티 어워즈

in #dclick6 years ago

후보 추천합니다~!

천재상 : @dclick @maikuraki @gomdory
뉴비상 : @bbooaae
정보상 : @stylegold
친절상 : @kimbumh
공로상 : @armdown @overnodes
홍길동상 : @bbooaae

@bbooaae 2관왕~! 가즈앙~!

Sort:  

오 감사합니다! @gomdory 저도 대박추천ㅋㅋㅋ 이렇게 셀프추천ㅋㅋㅋ 곰돌이는 정말 상 뭐라도 줘야해요ㅎㅎ @dclick을 보니 기업형(?) 또는 수익형(?) 댑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긴말 필요없이 이 댓글을 곰돌이가 살려주는 모습을 보여줄텐데ㅋㅋ 생각해보니 여기 언급된 다른 사람들도 보팅해서 그럴필요가 없겠구나ㅎㅎ

누가 저 불렀어요? 곰돌이 상 안주면 곰발바닥으로ㅎㅎ

아직도 가입안하신 분이 있다면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가입하러 오세요~ 저는 그럼 자러 가요. 곰도뤼~~ @gomdory

ㅋㅋ
곰도뤼 호출 답글이 완전 귀요미~ ^^

네 저 뉴비 맞아여 ㅋㅋㅋ 감사합니다 ^^

길동이두여~! ㅋ

저도 뉴비입니다~ㅋㅋㅋㅋ

저도 뉴비입니다

이미 스팀잇공식귀요미 수상~! ^^

동감입니다

후보 추천을 올려주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