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luck!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갈수록 쉽지 않다. 이젠 하루 1분도 1등하기가 쉽지 않다.ㅎㅎㅎ
1등하면 캡쳐하고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ㅋㅋ

30-1.jpg

30-2.jpg

요즘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스팀몬스트 카드 트레이딩 하는데 보내고 있다.나름 재미있다. 수익도 있고.. (있는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이 보름 정도 남았다.
그동안의 딸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란다.

베다 골드 3.jpg

딸에게 보낸다~~Good luck!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이제 따님에 수능이군요.
럭키님 특별한분^^ 골레로 따님 응원하다니~~ㅋㅋ
럭키님 1등먹었듯이 따님도 수능 일등하길 기원 또 기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진심이 느껴져서 좋아요.ㅋㅋㅋ

럭키님 1등하시는것처럼 따님도 수능 대박나도록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힘입어 좋은 결과 나오면 좋겠어요^^

Season이 얼마 남지 않았나요?
그동안의 럭키님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ㅎ

네, 감사합니다!!!

수능대박 화이팅입니다~

며칠 안보이셔서 궁금했어요 ㅎㅎ
스몬방에선 말구요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스몬도 S, 서울대도 S 올해는 S로 흥하자!!!!

오홋!!! 감사합니다.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잘 될껍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따님도 화이팅 굿럭! ㅎ

다 잘되길~~~~

딸 꼭 수능 잘 치루길~~~~~

스몬도 따님 수능도 잘되시길!

감사합니다. 크스크님^^

저 상위 등수에 한국분이 몇분이나 계시네요^^
따님 마지막까지 힘내고 꼭 원하는 목표 이루길 바래요^^

수능이 보름남았군요~ 따님 굿럭~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