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오디쨈에 이은 인삼주 담그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ovelyyeon (72)in #dclick • 7 years ago 오디쨈은 보라색벽돌이 되었답니다ㅜ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