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오디쨈에 이은 인삼주 담그기!View the full contextgoodhello (84)in #dclick • 7 years ago 헉.. 오디잼이 망했다니... ㅠㅠ 인삼주!!! 저 주시는건가요?? 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디쨈은 보라색벽돌이 되었답니다ㅜ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