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영화보다 신났던 작은 즐거움, 피규어와 함께 오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ovelyyeon (72)in #dclick • 7 years ago 네 저도 그초등생들과 같은마음이랍니다ㅎㅎ 평소에 오백원짜리가 생기면 안쓰고 모아두죠 혹시나 하고요^^
마음만 같은거 맞죠? 설마 초딩?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