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영화보다 신났던 작은 즐거움, 피규어와 함께 오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dclick • 7 years ago ㅋㅋㅋㅋㅋ 저 뽑기 앞에 초등학생들 잔뜩 있는건 많이 봤는데... 러브연님께도 참새 방앗간 같은 곳이겠네요^^
네 저도 그초등생들과 같은마음이랍니다ㅎㅎ
평소에 오백원짜리가 생기면 안쓰고 모아두죠
혹시나 하고요^^
마음만 같은거 맞죠? 설마 초딩?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