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5인조 쵸파 피규어, 새로운 결합을 맞이하다! ^^

in #dclick5 years ago (edited)







「  덕질의 흔적 」


|새로운 경험! |





쵸파피규어5.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오늘도 앉아서 사부작사부작~

이사오고 피규어도 미니블럭도 옥스포드도
제자리를 찾지 못해 한구석에 슬쩍 밀어두고
못본척못본척~하는중이에요ㅋ

그나마 인형은 일부만 자리를 찾아주고
한참 남은건 역시나 박스채로 보관 중ㅜㅜ

하루종일 빈둥거리는날
정리를 해줄만도 한데
시작이 안되네요~

따로 피규어 장식장이 없다는
핑계아닌 핑계를 대면서 말이죠. .
(실은 붙박이 펜트리 장이 따로 있어서 놓을수는 있는데~^^;;)

일단 쵸파로봇을 해치우기로 마음을. .
몇일 전부터 먹었었답니다.ㅋ

작년인가? 남치니와 새로생긴 피규어샵에 구경갔다가
선물로 사주신 쵸파 5형제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wI93.jpg

하늘, 땅, 물, 지하 등 각자의 영역이 있지요.

9,000원씩 주고 샀었는데,
이튿날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8,500원인가에 팔아서 살짝 어의상실했던 아이들이에용.
ㅋㅋㅋㅋㅋ 2,500원 아까비ㅋㅋㅋ

여튼 각각 5개를 만들어놓고 진열해둔 상태였는데
이사와서 합체하려고 박스다섯개를 찾아서 보니

오잉? 전에는 몰랐던
2개씩 합체 로봇만들기가 뙇!!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zbAR.jpg

그래 옥스포드 조립도를 보던 경험을 살려보자! ㅋㅋ

일본어라;;; 그림만 보고 맞춰보기 시작했어요.

1호기와 2호기를 먼저 합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B6WB.jpg

얘들아 잠시 내리렴~

1호기부터 일단 부분 분해를 들어갑니다~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D2il.jpg

뚜둥~잘될거야..! ㅋㅋ

2호기도 일단 날개와 다리를 떼어주고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FeH7.jpg

설명서야 이게 맞는거겠지?! ㅋㅋ

이동수단부터 합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Ha2R.jpg

아 그렇게 합쳐지는군요!

이어서 날개와 물갈퀴를 달아주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JmrD.jpg

파닥파닥~ㅋㅋ

큰머리 쵸파 조종석까지 얍!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LhNn.jpg

뚜둥~너의 정체는?

1호기와 2호기의 결합이 멋지네요~ ㅎㅎ
하늘도 날수 있는 대포 쵸파입니다!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Nd97.jpg

오~ 금방이라도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P8uR.jpg

날아오를것 같네요!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R3QB.jpg

뒷태도 자신있다규~

신나서 3호기와 5호기도 합체!!!

일단 3호기 재빠르게 해체 들어갑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SZc5.jpg

얘들아 잠시만~

5호기 잠수함을 척! 얹어 주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UUxP.jpg

오! 한방에 수륙이동 해결~

그리고는 다시 집게를 빠밤~ 올려주니!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X6Wl.jpg

패기보소! ㅋㅋ

오~ 물에서도 지상에서도 두려울것이 없는
집게차 잠수함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3Z2i5.jpg

드루와드루와~!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41eGB.jpg

역시 뒷태도 이쁨 ㅎ

단체샷!

1+2 호호, 3+5 호호, 4호 ㅋㅋㅋ

신기하고 신나서 한동안 바라봤네요~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nfKcdCkptVOCzV43r57.jpg

어디든 당당하게 갈수있다규~! ^^

요고 보니께 생각이나더라구요.

피규어살때 이런저런 모양으로
여러개로 전시되있었지요. 아마도 11가지였겠지요?

모두 만들어서 진열해 두려면
몇세트를 사야하는걸까요? ㅜㅜ

지갑이 아야~ 할테니
전 스팀잇에 사진으로나마 남겨두렵니다.

모두들 힘들어도 동심의 마음으로
화이팅해요~^^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1. 미니블럭과 피규어

원피스1탄
원피스2탄
쵸파피규어
원피스1탄.jpg
원피스2탄.jpg
쵸파피규어200.jpg
쵸파5인조
스타워즈R2D2
스타워즈 BB-8
5인조쵸파200.jpg
R2D2200.jpg
bb8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쵸파봇도 있군요!!
쵸파 정말 귀엽죠~ 한땐 열심히 봤는데 원피스~ ㅎㅎ

저는 원피스에서 쵸파가 가장 좋더라구용ㅎㅎ

전 저 잠수함만 있는데요!
다른것도 사야겠네요.
근데 시리즈 다 모으면 거대 로봇으로 변신 되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당

그게 맞습니당 ㅎㅎ
5개 모두 합체하는 거대로봇은 다음포스팅에
보여드릴께용^--^

전 일본에서 더 비싸게 사온거 같은 ㅋㅋㅋ
많이 싸졌네요

피규어케이스 몇개 사서 해놨는데
사이즈가 맘에 드는게 없다는게 좀 그래요 ㅎㅎㅎ

여기저기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용ㅎㅎ
저도 피규어 케이스도 자꾸 사게 될것 같은
불길한?기분이 드네용^^;;;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52 which ranks you at #185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855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반다이 프라로군요.ㅎㅎ 귀엽습니다.

넹넹 꼬맹이 쵸파들도 엄~청 귀요미에욧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