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위에서 벌어지는 연기배틀 <영화리뷰>

in #dclick5 years ago


다운로드.jpg
<사진출처: sbs>

최근 한국영화을 보면, 흥행을 떠나 무엇하나 기억에 남는 작품이 없었다.
그래서 한동안 극장 근처에는 얼씬도 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즐겁게 본 영화가 있어 소개해려고 한다.
개인적으로 스포일러는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내용은 담지 않도록 하겠다.

우선 출연 배우들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조진웅과 유해진, 이서진과 염정아까지 연기를 좀 한다 하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촬영장소와 스토리도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명료하다.
40년 지기 고향친구들과 그의 배우자들이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게 된다.
테이블이라는 한정된 장소에서 게임이 시작되고, 이때부터 우리는 웃음과 스릴을 동시에 느끼기 시작한다.

영화에는 웃음 포인트가 굉장히 많이 숨어 있다.
올해 관람한 영화중 가장 많이 웃었을 정도로 재미있다.
그렇다고 웃으만 가득한 코믹한 영화는 아니다.
인물들간의 갈등과 결정적 위기감들로 긴장감이 가득 맴돌기도 한다.

현대인의 필수품이자 또 다른 나의 모습들로 가득한 핸드폰.
핸드폰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웃음과 파멸이 서로 교차한다.
테이블 위에서 벌어지는 연기파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는 압권이다.

영화를 보며 나도 모르게 핸드폰을 꼭 쥐게 만들었고,
이들에게 삐삐가 있었으면 참 좋았겠다라는 다소 엉뚱한 상상도 해보았다.
웃음과, 슬픔, 갈등과 긴장의 연속이라 전혀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았던 영화이다.
아직 이 영화를 보지 못했다면, 꼭 한번 보기를 추천한다.

20181115_121114.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Red Lighthouse

몇 년 전에 강릉 바닷가에 갔었을 때 찍었던 등대 사진입니다. 연한 푸른 빛 맑은 하늘과 하얀...

Sort:  

연기력이 상당한 배우들이네요. 평점도 좋고 리뷰도 좋게 달렸더라구요!ㅎㅎ보팅과 디클릭 남겨요🙌🏻☺️

연기력이 대단한 배우들의 연기 배틀을 보는 듯한 느낌이에요.
출연료 제외하고는 제작비도 얼마 나오지 않았을것 같네요 ㅋ

테이블 위에서 벌어지는 심리게임 같은건가요^^?
함 찾아 봐야겠네요
맛저하세요~

심리 게임과 비슷한 것 같아요.
핸드폰을 배우자와 친구들에게 공개하는 내용인데
웃음과 스릴이 넘치는 영화입니다.

솔직히 소재만 보고 망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밌나보더라구요~
저도 시간 내서 봐야겠어요~

꼭 한번 보시길 추천 드려요.
단순한 스토리지만 긴장감과 웃음 코드가 많은 영화입니다.

:D click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x. clicked!!

리뷰 좋네요. 예고편만 보고 '아 이 영화는 정말 보고싶다' 는 느낌을 몇 년만에 받았던 영화인데 아직 안 봤네요. 꼭 보러 가야징 :D

배우들의 연기와 그 소재가 재미있었어요.
예고편만 보고 저도 정말 보고 싶었는데, 만족한 영화였어요.

Congratulations @lemon-tr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고 싶은데 보러가야겠어요~
레몬트리님이 잼나게 보셨다니까 믿고 갑니다~ ㅎㅎㅎ

너무 큰 기대만 없으면 후회는 없을거에요.ㅎ

관심있는 영화입니다.
한국에 있다면 보고 싶네요.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완변한 타인의 평이 너무 좋아서 보고 싶어요.
좋아하는 배우들도 나오고 ^^

저도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본건데, 잼있더라구요~

아 이 영화 홍보 하는걸로 본것 같습니다 ㅋ
독특한 소재라 기억하는데,,, ㅋㅋ 왠지 그 게임이 참.. 무서울것 같아요
새로운 공포 ㅋㅋㅋ

좀 다른 장르의 공포라고 할 수 있죠 ㅎ
여자친구랑 보면 등짝에 식은땀이 난다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46.72
ETH 2926.1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