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회기 '사랑이 사람을 성장시킨다.'

in #dclick6 years ago

ㅋㅋㅋㅋㅋ 내가 밋업 좋아하는 이유도 비슷해요 저 혼자서는 못 살겠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내가 누구인지 뭘 원하는 지 들여다 보는 것 너무 어려움 다음 회기때 독립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갖춰야 할 자세같은 것 강의해 주면 안될까요?

Sort:  

크, 르캉님. 이 글을 쓰게 되는데 영감을 제공하는 뮤즈입니다.
제안해주신 주제도 좋군요. 더 생각이 나고 정리가 되면 쓸께요. ㅋ 그 전에 뭐가 어려운지 글 하나 써 주심 나중에 모른 척 참고하고 쓸께요.

이거 글 지금 초안 막 썼음. 조금만 기달려보셈. 그 사이 훌륭하게 독립한 건 아니겠죠? 그랬음 다행이구.

갈수록 악화되는 중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야~ 이거 뭐라 반응해야 할지 애매하네요. ㅋㅋ 근데 그게 오히려 잘 가는 길일수도 있어요. 실수는 젊을 때 해야 하는 법. 내 나이 먹고 하면 추태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