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딸의 풍선 놀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4살짜리가 어린이집에서 풍선을 가져왔어요..
그러더니 오늘 완전히 풍선에 빠졌네요..
그냥 풍선을 날리고 또 날리고 정신이 없네요..
제가 한번 장난치면 다른데로 보내면 가서 위로 올립니다.
20181107_211717.jpg
이렇게 잡기도 하고요..
20181107_211723.jpg
하늘 보면서 날린거를 보는데 정말 유쾌하게 노는 우리 딸을 보면서 이러기 때문에..
애를 낳고 키우나 보다 싶어요..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니깐요..
어쩔때는 왠수 같고 어쩔때는 정말 사랑스럽고 말이죠..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었나요??
행복한 하루 되었기를 바라고..
좀 힘든 일이 있었어도 마음 만은 행복한 생각을 가졌으면 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답클왔어요 : )
편안한 밤 보내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팅+디클하고 가요~~

ㅎㅎ 녹아내립니다!
너무귀엽네요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힘내서 dclick...

아이들 즐겁게 노는것 보면 녹죠 ㅎㅎㅎㅎ ^^

귀엽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들이 큰 힘이 되죠

디클릭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