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리딸의 티비보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내가 운동 갈때 어린 딸을 데려가기 힘들어서 그냥 EBS방송을 보게 하고 나가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데 요세 우리딸이 이방송을 잘 보더라고요..
20181026_201229.jpg
어떤 방송인지 아시게써요?
4남매인데..
저하고 비슷한 애들이 나와서 하는 것을 흥미있게 보네요..
20181026_201235.jpg
요즘 방송은 애들 흥미를 끌면서도 교육적인것이 많은가 봅니다.
하도 애들이 티비에 미쳐 있어서..
위성방송 혹은 케이블 같은 것을 모두 끊어 버려서
지상파 방송 밖에 안나오다 보니..
텔레비젼을 거의 보지 않게 되더라고요..
한편으로는 좋은 점도 있지만,
정말 보고 싶은 것을 보고 싶을때 혹은 이슈가 되는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알수가 없다는 거죠..
예전에 나온 도깨비도 그렇고요..
왜 사람들이 그이야기를 하는지 몰랐거든요..
암튼 울 딸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있다는것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오늘 저녁 편안히 쉬고 내일도 화이팅 합시다..
QmWc8Jq97nkXApLfCQ7L8Rtedem8EEkpDA5dXbNo2ZRbWb.png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steemit2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맞아요~ 티비 너무 많이 보는것도 안좋죠ㅎ
오늘도 디클릭!

보클하고 갑니다. 마지막까지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클릭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아참 그리고 요새 미세먼지 심해서 외출시 미세먼지 마스크 필수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친구 중에 집에 티비 없는 친구가 있었는데 대신 만화책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그 친구는 커서 약사가 되었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훗날 아이 낳아 티비를 없애면 좋겠지만.. 😅 제가 포기가 안될거같아요..ㅋㅋㅋ

티비 많이 보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긴 봐야되는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