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ll we dance?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1

어느덧 장기자랑이 오는 금요일로 다가와서 오늘이 춤을 추러 가는 마지막 주말이 되었습니다. 춤은 거의 마무리 단계이니 잘 완성해 보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연습하는데 퀄리티가 영 아니라 걱정입니다

#2

오늘 아침에 군대에서 또 한 기수를 떠나 보냈습니다. 가까운 기수일수록 보내는 데 기분이 굉장히 묘하네요. 저도 어느덧 78일 남았습니다.

#3

어제 소개한 스티밋 홀덤 게임이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큰일입니다. 원래도 도박을 좋아하는 편이라 보일 때마다 돈 보내는 것 같네요.
1등 한번만 해봅시다 @wonsama님ㅠㅠ

#4

최근에 재미난 글을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이 광고하는 브랜드의 옷을 사면 일정 가격마다 응모권을 주어 팬사인회를 연다고 하네요.
팬카페에 가 보니 다들 살 예정이라고 하던데 기분이 묘했습니다. 광고가 대중들 대상이 아닌 팬 대상이라고 느껴졌달까요.

#5

요즘 핫한 비트소닉 저도 가입해 보았습니다. 혹시 아직 가입 안하신 분이 있다면 여기로ㅎㅎ
https://bitsonic.co.kr/invite?rcode=NL45FO

#6

내일이 군대 친구 생일인데 뭘 해줘야 할지 고민입니다. 막상 제 생일때 몽쉘로 된 케이크도 받고 피X츄 머그컵도 선물로 받은 지라 고민되네요. 빨리 잘 궁리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7

친구가 타로를 좀 볼 줄 아는데 재미로 금전운을 봤더니 대박이 나왔습니다.
이거 완전 연말 떡상할 각..?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하세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결과발표) 스팀몬스터 Alpha Fire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어제 올린 이벤트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Alpha Fire 세트 받아보자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비트소닉 덕분에 한달치 치킨은 꽁입니다ㅎㅎ

크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저도 더 빨리 만들어서 추천인보상 받았어야했는데ㅠㅠㅠ

홀덤 ㅋㅋㅋ 은근 중독성있어서 ㅋㅋㅋ 금액이 좀 거 크면 ㅎ ㄷ ㄷ 할듯.....

금액 좀만 더 커지면 감당 안될거같은데요ㄷㄷㅋㅋㅋㅋ

와 시간빠르네요. 78일이면 말차뺴면 두달정도 남았겠네요? ㅎ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ㅠㅠ

준비하신거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요 ㅎㅎ
저는 78일 뒤면 두번째 휴가출발을.... ㅋㅋ

ㅠㅠ... 저부터 빨리 가보겠습니다ㅎㅎ

마지막 주말이니 장기자랑 준비 잘 하세요.
도박을 좋아하는거 알아가네요 ^^
금전운 대박.. 투자는 스팀 말고 혹시 다른거 하시는거 있어요?

암호화폐를 조금 들고있긴한데 스팀이 적지 않은 부분이죠ㅎㅎㅎ

처음했는데 1등되서 저도 몇번 더 했습니다..
중독이 무서운거라고..ㅋㅋㅋㅋ

정말 도박이 이게 무섭죠ㅋㅋㅋ
저도 빨리 1등좀ㅠㅠ

홀덤 젝팟 행운을 기원합니다!!!

잭팟 가즈아!!!

준비하신것만큼 잘 성취하시기를 바래봅니다.

4번에 관해서는
🔗아이카부 뒷이야기

프듀 사토미나미 아이카부 뒷이야기

@twinbraid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트가 떠올랐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다.

역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덕후들이랄까요ㅋㅋㅋㅋ

홀덤 10번 참여했는데 꽝이네요.ㅠㅠ
c.png

잭팟 터지길 바라며ㅠㅠ

댄스 공연한 것 동영상으로 올려주세요.ㅎㅎ

군대인데 말이죠...?ㅎㅎ
영상을 못남기는게 참 아쉽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