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갯소리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1

친구와 이야기하며 나온 화제인데, 갈수록 지구에 이상 현상이 많이 일어나고 있어 정말 지구가 얼마 남지 않은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다.

그러자 친구가 돈을 아낄 때가 아니라 하고싶은 걸 해야 할 때라고 하더라. 그 말에 망설이지 않고 남은 돈은 덕질에 써야겠다고 결심해 버렸다.

#2

누누히 이야기했듯 이번에 12일이나 되는 긴 휴가를 다녀왔다. 복귀하기 전에 사진첩을 보는데 나를 찍은 사진이 두 장 정도밖에 없더라. 그마저도 다 덕질하는 사진이어서 당황했다.

남는 흔적이라곤 덕질밖에 없나...

#3

스티밋에서 이렇게 당당하게 덕질 이야기를 하고는 있지만 사실 실제 친구들에게는 거의 이야기하지 않았다.

일부러 이야기하기 뭐한 것도 있고 좀 부끄러운 것도 있는 듯하다. 대학교 친구중에는 두 명 정도, 고등학교 친구중에는 여섯 정도한테만 이야기했다.

스티밋을 보고 있는 다른 친구들이 있다면 알 수 있겠지만 아마 없는 듯하다ㅠㅠ

여담으로, 군대에 있는 친구들은 다들 알고 있다.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가 없는 곳이다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10 암것도 모르면서.. 막 이긴다 ㅋ <보팅은 아껴둬 형들>

안녕?? 형아들 스몬 일도 모르는 카카야 스몬포스팅은 투자한 돈이 있으니 보팅은 받아야 하잖아...

Sort:  

숨덕이시네요ㅋㅋㅋ

준숨덕(?)입니다ㅎㅎㅎ

기승전 덕질!!!ㅋㅋㅋ
dclick!
c.png

제목을 우스갯소리(ver.덕질)로 할까 하다 말았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 덕질!!
친구분한테 말해주세요~ 지구는 아직 오랜시간 존재할꺼라구~

아직 망할때는 아니려나요ㅎㅎㅎ

덕질 이야기로 가득하네요 ㅎㅎ
뭔가에 적당히 빠진다는건 활력소죠~!

이게 은근 활력소가 되더라구요 진짜!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ㅎㅎㅎ

ㅋㅋㅅ 님은 어떤 덕질을 하시려나요? ㅎㅎㅎ

전 아이돌 덕질한답니다ㅎㅎㅎ

덕질이 궁금하네요.ㅋㅋ

글로 간간이 올리고 있습니다ㅎㅎ

덕질 할 수 있을 때 열심히 하세요.
머든지 안 하면 후회스러워요.

맞아요 그래서 더 열심히 하려구요ㅎㅎ

덕질은 부대가 최고죠ㅎㅎ저도 여행중 제사진은 거의 없어요ㅎㅎ

전 여행같은 경우는 사진을 많이 남기는데 일상사진은 정말 안남겨서ㅎㅎ 저 두장인게 신기하네요!

덕질은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는 것이예요~

ㅎㅎㅎ서서히 밝혀나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