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냉증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전에 지나가는 말로 한 적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수족냉증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좀 괜찮았는데 날이 점점 추워지니 손발이 갈수록 차가워지는 게 느껴지네요.

수족냉증이 정말 불편한 것 중 하나가 누군가와 악수할 때 매우 신경이 쓰인다는 점입니다. 상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제 입장에선 차가운 손을 내미는 게 좀 미안하더군요.

남을 만날 때와 별개로도 가만히 있으면 손발에 차가운 느낌이 들어 불편합니다. 집에 있으면 수면양말이라도 신겠는데 그것도 안되니 참 불편하네요ㅠㅠ

뭔가 병원이 가보기 뭐한 증상이라 항상 두고 보고 있는데 또 발이 시려워지니 걱정입니다. 겨울은 이제 시작인데 말이죠.


제가 응원하고 또 기다려왔던 모 그룹의 데뷔앨범이 드디어 예약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낮에 판매 시작했는데 저녁에 판매차트 1위에 오른 걸 보니 뿌듯하더군요. 저도 사고 싶은데 고민하고 있습니다.


2주간 준비해왔던 춤을 드디어 내일 선보입니다!
영상으로 남기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게 아쉽네요ㅠ

후회없이 잘 추고 오겠습니다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도 변함없이 운동 하즈앙! 날씨 많이 추워졌어용 건강에 유의! 운동은 매일 꾸준히 ! 운동...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손과 발이 차가워서 벌써 걱정이 됩니다.ㅠㅠ
dclick!
c.png

겨울에 어떻게 될지ㅠㅠㅠ

저도 손발이차서... 겨울이면 늘 고생이네요!! 동상이 걸려도 이젠 그러려니 하고 살아요~ ㅎㅎ
열심히 준비하셨으니 후회없이 잘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그냥 그러려니 하고 계시는군요...

홍삼을 드셔야하는 1인이 여기계셨군요

홍삼 너무 비싸요ㅠㅠ

저는 차고 저리기까지......ㅜㅜ(술을 끊으면 될텐데......못 끊겠다는........ㅎㅎ)

저는 1년 넘게 거의 클린하게 살고있는데 왜일까요ㅠㅠ

그래도 병원 가보셔서 상담이라도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응원하던 그룹이 아이즈원이었군요 ^^

그동안 장기자랑 대박나서 좋은 결과 얻기를~! 파이팅~!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상담하기엔 작은 질병인거같아서ㅠㅠ

드디어! 춤추는 날이 왔군요. 지금까지 노력 박수드립니다.
수족냉증에 다른분을 생각하는 마음씨가 곱네요^^

스스로 신경쓰이는 것도 크답니다ㅎㅎ

저도 군대갔다오고나서부터 겨울만 되면 그래서 겨울에는 예비양말도 가지고 다녀서 자주 갈아신어요 ㅎㅎ

전 수면양말이 필요할듯 합니다ㅎㅎㅎ

무조건 아내는 손이 따뜻한 여자를 만나야합니다. ㅎㅎ
저의 아내와 저는 정반대인데 정말 좋네요. 전 시원해서 좋고 아내는 따뜻해서 좋고..

좋은 생각인데요?ㅎㅎ 이제 손이 따뜻한 여자를 찾기만 하면ㅠㅠ

생강차 챙겨드세요~^^
글구 춤 보고싶어요 ㅎㅎ

저도 남겨두고싶긴 한데 아쉽네요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5 which ranks you at #414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