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Sunshine 포스터 합성 (feat.율님)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001.JPG
Sndbox Assignment : Collaborate work with @cheongpyeongyull

오늘은 율님 @cheongpyeongyull께서 그동안 손수
그려주신 미스터 션샤인 등장인물들을 가지고
포스터를 만들어 봤습니다.

사실 오리지널 포스터속 인물들을 다 그려주시면
제가 몰래 합성해서 선물로 드리려고 했었는데
김민정을 패싱하시고는 깜깜무소식....

마침 이번 샌드박스에서 콜라보미션이 있어서
과제도 할겸 율님께 부탁드리고 김민정까지 받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일단 오리지널 포스터를 보실까요?
002.jpg

사실 전 드라마를 아직 못봤어요.
기대를 갖고 1편을 보다가 스르륵... 잠들어서...ㅎㅎ

저는 항상 영화건 드라마건 뒷북이라
조만간 몰아서 볼 예정입니다.


1.먼저 율님의 작품들을 다운받아서 준비해 줍니다.
003.jpg
누군지는 드라마 보신분이라면 다 알겠죠?


2.인물을 넣을 박스를 만들고 포스터와 같은 각도로
박스를 기울여주어 전체 형태를 잡아줍니다.
004.JPG

이제 등장인물들을 하나씩 넣어주고요.
얼굴 크기와 방향등을 적절하게 맞춰줍니다.

005.JPG


3.하단의 텍스트 부분은 브러쉬로 어둡게 채워주고...
006.JPG

타이틀 로고와 텍스트를 앉혀주면...
007.JPG

완성!

뭔가 웹툰 포스터 같아 졌군요.ㅎㅎ
드로잉이 훌륭해서 포스터가 확 살아납니다.^^


4.다른 포스터도 합성해 보겠습니다.
원본에서 인물부분만 제거해 줍니다.
008.jpg
경계가 애매해서 지우개로 하나하나 지워줬어요.

참고로 포토샵에서 바둑판무늬는 투명하게
뚫려있다는 의미입니다. 저렇게 투명배경에 사물이나
인물등의 개체만 딱 있는걸 디자이너들이 아주 사랑합니다.ㅎㅎ
(전문용어로 누끼 따져있다... 라고 하죠.)


5.이제 다시 율님작품들을 가져와서 인물 경계부분을
부드럽게 지워주면서 한명씩 붙여줍니다.
009.jpg


6.그리고 미리 지워둔 5번의 포스터틀을 위에 올려주면...
010.jpg
완성!


원본과 비교해볼까요?
011.JPG

이렇게 율님과의 콜라보 작업은 성/공/적/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n] Holo Whitepaper-Toon (2)

I posted whitepaper toon about Holo chain a few days...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우와 ㅋㅋㅋ 엄청나네요
진심 고퀄이네요

진심이시군요! 감사합니다.

@kiwifi님 금손이셨군욥! 대박입니당~

감사합니다.^^ 율님이 다하신거죠.ㅎㅎ

율님의 그림이 이렇게 멋진 포스터로 만들어졌군요
콜라보미션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율님께서 그림하나씩 올리실때마다 포스터로 만들면 재밌겠다...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완성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kiwifi 님 너무 멋진 작품이 탄생 되었네요.
Bravo !!!

Je vous en prie. ^^

제가 좋아하는 두분이 이렇게 콜라보를 하시다니
키위님의 이번 포스팅은 선물처럼 느껴져요^-^
미스터 션사인은 1회는 좀 지루한 감이 없잖아 있었죠
그 시간만 조금 견디면 폭풍재미가 찾아옵니다!!ㅎㅎ

그렇군요. 정신 말짱할때 다시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ㅎㅎ
제가 한동안 안보이면 빠져든걸로....ㅎㅎ

금손 두분의 콜라보가 너무 멋지네요
아침부터 눈호강하고 갑니다~^^

저도 생각보다 근사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실력자시네요~^^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 합성과 편집을 멋지게 디자인 할 수 있는 사람.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율님 작품이 워낙 훌륭해서... 저는 숟가락만 얹었을 뿐입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스타주노님!

오호~ 이렇게 모아서 다시보니 좋네요 ㅎㅎ 아직 참여 안하셨으면 제 스팀잇 오셔서 비트소닉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시고 치킨값 벌어가세요~~ 지금 시세로는 2만원정도 벌 수 있네요 ㅎㅎ

비트소닉이요? 그거 해외에서도 되는건가요? 한번 찾아볼께요.^^

율님과 콜라보 멋집니다.
아내가 넋놓고 보던 미스터선샤인 저도 살짝 살짝 봤는데 재미 나더군요
한번 저도 몰아 봐야 겠어요
근데.... 도깨비도 살짝 보고, 몰아 본단게 아직도 ㅋㅋ 얼른 숙제 해야 겠어요^^"
스팀 고래의 꿈.jpg

도깨비는 띄엄띄엄 봤는데 저는 별로였어요.ㅎㅎ

처....천 재다...///

대문천재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