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동물들2 (CollectA African Animals Figures)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엊그제 리뷰했던 CollectA (컬렉타)사의
또다른 아프리카 동물들을 만나보겠습니다.

DSC02814 copy.jpg

동물의 왕국이라 불리는 아프리카이다 보니
다른 지역에 비해서 라인업이 좀 많습니다.

아마 제가 리뷰하는 동물들 중 절반 이상은
처음 들어보는 동물들일거에요.ㅎㅎ



1. 자이언트 일런드 영양 (Giant Eland Calf) - 2012년, 2016년 제품
DSC09854.JPG

2012년 출시된 성체 자이언트 일런드가
2016년 어린새끼를 출산(?)했습니다.ㅎㅎ

자이언트 일런드는 이름앞에 붙은 수식어처럼
영양 중에서는 가장 큰 종으로 몸길이가 거의
3미터에 달한다고 합니다. 와... 엄청나네요.ㅎㅎ

​먼저 2012년 성체!
DSC09856 copy.jpg

DSC09856 copy2.jpg

2016년 자이언트 일런드 새끼!
DSC09862 copy.jpg

DSC09862 copy2.jpg
엄마 잃어버리지 말고 잘 따라다니렴!

DSC09868.JPG
네~!



2. 스프링복 영양(Springbok Antelope) - 2014년 제품
DSC02832 copy.jpg

DSC02834 copy.jpg

가젤류의 스프링복 영양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
Top10에 드는 날렵한 아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스프링!

피규어도 리얼하게 잘 나왔지만 크기가 작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DSC02817 copy.jpg
저 혹시 마스카라 번졌나요?



3. 갈기늑대 (Maned Wolf ) - 2013년 제품
DSC09566.JPG

여우같이 생긴게 늑대라니요...ㅎㅎ
다리가 길어서 찾아보니 피규어보다 더 긴녀석도 있더군요.

완전 롱다리입니다.

DSC09567.JPG

자료를 보니 남미쪽에 서식한다고 하는데
왜 아프리카군에 속해있는지 모르겠네요... (실수인가?)

독특한 냄새를 가지고 있어서
스컹크 늑대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멸중위기 취약근접종이라고 하네요.

피규어도 왼쪽발이 좀 이상한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자립도 안정적이고
사실감 있게 잘 나왔습니다.



4. 페넥여우 (Fennec Fox) - 2013년 제품
DSC02827 copy.jpg

사막여우로 잘 알려진 페넥여우입니다.

사막기후에 최적화되어 모든 개과동물을 통틀어 가장 작고
체온조절 효과가 있는 큰 귀 등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야행성에 잡식성으로 과일부터 전갈, 흰개미 같은 곤충류부터
뱀,쥐 등의 소형동물들까지 잡아먹는다고 하네요.

전갈이나 독사등에 약간의 면역력이 있다고 알려지며
천적으로는 수리부엉이가 있다고 합니다.

DSC02822 copy.jpg
쥐잡아드려요!



5. 줄무늬하이에나 (Striped Hyena) - 2012년 제품

DSC09531.JPG

하이에나의 한종으로 하이에나류 중에서는
몸집이 가장 작고 놀라면 갈기를 세우고 으르렁 거리며,
흥분하면 사람의 웃음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낸다고 하네요.

피규어도 약간의 흥분상태인 것 같습니다.

하이에나답게 주로 썩은 고기를 먹습니다.

DSC09559 copy.jpg

DSC09559 copy2.jpg

인기가 없는 동물임에도 이렇게 과감하게
피규어로 내주는 컬렉타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얘도 롱다리라 둘이 같이 찍었습니다.
DSC02823 copy.jpg
슈퍼모델출신!



6. 아프리카 야생 당나귀 (African Wild Ass) - 2014년 제품
DSC07691.jpg

얼룩말과 당나귀사이에서 태어난 것 같은
이 동물은 가축화된 당나귀의 조상종으로
여겨진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멸종 위기종으로 개체가
계속 감소하고 있다고 하네요.

얼굴에 미세한 몰딩자국이 옥에 티이긴 한데
그것만 빼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역시나 사진에 그 디테일이 안 담기네요.ㅎㅎ

실물은 정말 쥑입니다. 이것도 강추!

DSC02814 copy.jpg


이상입니다.
DSC02805 copy.jpg


오늘의 짤!

그래, 그래! 잘한다! 조금만 더...
1_4.gif
탈락!


▶ 유럽3사 동물피규어시리즈
■ 1.컬렉타 아프리카동물들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저자 보상(SBD+STEEM) 100% VOTING BACK #532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보팅 기여도 만큼의 저자 보상을 100% 돌...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난 키위형 따라하다가는 가랑이가 찢어질 거 같아서 포기. 서서히 집안에 컬렉션이 늘고 있긴 하지만 이렇게까지 포스팅할 수는 없을 듯 ㅎㅎㅎ

이게 사실 내공이 좀 필요하긴 해...ㅎㅎㅎ
살거는 늘어나고 저장공간은 부족하고... T^T

어쩐지 낯이익다했더니 같은 회사 제품이군요. 키위파이님은 딱봐도 회사도 다 구분하실듯ㅎㅎ 슬쩍 들어올려서 상표봐서ㅋㅋ 상표가 써있긴하나요보통?ㅎㅎ 이 회사게 좋은건지 포유류라서 그런지 좋네요. 역시 최소 포유류는 되야ㅎㅎ

네. 유럽이나 미국회사의 거의 모든 제품에 회사명과 제조년도등의 정보가 함께 몰딩되어 있어요. 이 회사 제품이 특히 퀄이 좋고 회사마다 강점이 있는 분야가 있어요.ㅎㅎ 컬렉타가 영국브랜드라 저보다 더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겠어요.^^

여우닮은 늑대가 저희집을 방문했던 여우와 많이 닮았네요.
다리털이 까만부분. 그 여우는 귀털도.
마지막 멍이 짤은 에고고~~~ 몸이 찌그러지듯 앞으로 쏠린걸 보니 충격이 심할 듯...아프겠다...

아.. 맞다. 그러고보니 주노님 동네 여우 정말 많이 닮았네요.ㅋㅋ
막짤 봉은 아마 충격이 안가도록 장치가 되어 있을거에요.^^

충격완화 장치가 되었다고 주문걸어 봅니다.
저 멍이는 안 아플꺼야...안 아플꺼야...

클릭 클릭^^

디클릭 클릭^^

이름들이 생소하네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 항상 놀라워라. 역쉬~~~
ㅋㅋ 강아지도 해딩하고 벙찐 표정 짓는군요.
벙찐건지?? 아파서 그러나?? ㅋㅋㅋ

디클릭을 클릭하는 좋은 습관 - 카카

아마 아프진 않을거에요.ㅎㅎ
요즘 클릭안하면 뭔가 찜찜하죠.ㅋㅋ

모르는 동물이 많은 것보다도 그 동물들에 다 이름이 있고, 특성을 알려주시는 게 더 놀라워요.
누군가는 이 동물들을 오랫동안 관찰하고 연구해왔다는 뜻이니까요.

맞아요. 심지어 곤충들 중에는 우리말 이름이 없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그냥 번역해서 지은 것들도 많아요.ㅎㅎ

일런드 성체 멋지네요^^
마지막 강아지 디못미 ㅠㅠ
저도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걸로 한번 키위님 따라해 봐야겠어요^^

하하. 저 따라하시는 분들이 한분씩 늘어가네요.ㅋㅋ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컬렉타 내년 신작소식이 들릴때가
된 것 같네요. 내년도 기대됩니다.

하이에나 시키는 피규어로 봐도 비호감이네요 ㅎ

ㅋㅋㅋ 참 몬생겼죠? 썩은 고기를 먹어도 탈이 안나는게 신기해요.

다리길이의 이상향은 갈기늑대,
현실은 페넥여우....ㅠㅠ 울었습니다...ㅠㅠ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프사상으로는 상당한 롱다리인데... 포샵이었나요?ㅎㅎ

ㅋㅋㅋ진실을 알아버리셨군요ㅎㅎ
이제 밤길 조심하셔야겠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