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나면 나도 베테랑 스티미언이 될 수 있다! - 스팀잇 꿀팁 공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에서 활동하신 지 얼마 안 된
초보자분들도 베테랑 스티미언이 될 수 있는~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 꿀팁이 뭐냐면!

바로 https://busy.org (비지)의
임시 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스팀잇에서 활동하는데 필요한
각종 정보저장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꺼내보는 것인데요~

제가 쓰는 스팀잇 서포트글을 공개할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그대로 복사하셔서
그림처럼 비지저장해놓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외우기 어려운 마크 다운>

  • 빨간색 글쓰기

    <지워라div class="phishy">빨간색 글쓰기</div지워라>
    ☞지워라 부분 지우고 복사해서 쓰면 됨

  • 취소선 긋기
    취소선 긋기
    ~~ 사이에 글자(붙여서) ~~

  • 글 가운데 정렬
    -모여라 꿈동산-

    <지워라center>-모여라 꿈동산-</center지워라>
    ☞지워라 부분 지우고 복사해서 쓰면 됨


  • 이모티콘 붙이기

😁 : 웃음

😂 : 당황

😉 : 윙크

😍 : 하트

😒 : 삐짐

😠 : 화남

😢 : 슬픔

😵 : 취함

😜 : 메롱

직접 복사해서 쓰면 됨(# 붙이면 커짐)


<자주 가는 태그>

신입 환영
#kr-join
#kr-newbie
이벤트
#kr-event
스팀잇 관련
#kr-steemit
코인 관련
#coinkorea
연재물
#kr-series
글짓기
#kr-pen
#kr-writing
역사
#kr-history
여행
#kr-travel
먹방
#muksteem
#kr-food
동물
#kr-pet
음악
#kr-music
#norae
그림/만화/예술
#kr-art
#kr-webtoon
스포츠
#kr-sports
#kr-baseball
스파 임대
#imdae
글쓰기 지원
#jjangjjangman
#kr-mindfulness
#howsmate
#kr-crazy
일상
#kr-life
#kr-daily
#kr-diary
#kr-funfun


<서브 파티-보상>


<서포트 싸이트>


<자주 쓰는 경계선>

  • 스팀잇 경계선

    ![](https://
    ipfs.busy.org/ipfs/QmUKxtLW5JEnqaaAnwiLc9kFK1BqpcMGoFKTF7JLKcvJqy)

☞복사해서 사용(붙여서)

  • 나뭇잎 경계선

https: //cdn.steemitimages.com/DQmefZPQ4u2CszXAFCkodv7yNFHo5uZzU3kj1F4tHEbS27Y/t_02.png

☞복사해서 사용(붙여서)

우리에게 항상 소중한 보팅도 찍어주고
스팀잇보다 훨씬 나은 글쓰기 환경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는 비지찌개 아니
갓비지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도 비지임시 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직접 만들어 비지저장해놓고~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어 친구목록 같은 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누가해도 맛있는 볶음밥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어제 많은 분들이 저의 환갑레벨 달성을 축하해 주셨는데 감사의 말씀 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 너무 감사해요!! 아직도 모르는게 너무너무 많은 저에게 감사한 꿀팁이네요!!
리스팀해갈게요!! :)

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 꿀팁을 올려야겠네요! ㅎㅎ

우와~ 좋은 정보네요!!!
제가 정리해둔거 2탄으로 하려했던건데 대부분..ㅎㅎㅎ
2탄 안쓰고 키돈님 링크로 소개해야겠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왠만한 마크다운은 다 외우고 있고~
뉴비도 아니라서 초보자용 서포트글은 아닙니다!
초보자용 서포트글도 있다면 더 좋겠죠! ㅎㅎ
@jisoooh0202님이 한 번 만들어 주세요! ㅎㅎ

다시 봐도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제가 쓰고 있는 서포트글 그대로 올린 건데~
이럴 줄 알았으면 뉴비들 위주로
새롭게 만들어서 올릴 걸 그랬습니다~
마크다운도 죽어라~ 안 외워지는 것만
올렸어요~ ㅋㅋㅋ

저 같은 뉴비에게 딱좋은 정보군요 ㅋ

이건 제가 직접 저장해놓고 쓰고 있는 자료이고
스티미언들이 필요한 정보를 개인의 니드에 맞게
직접 만들어서 쓰신다면 아마 더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뉴비에게 좋은글이네요~~ 디클릭 꾹!!

고맙습니다~
디클릭 재밌네요!

몰랐던 것들이 많이 있네요.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디클릭★꾸욱~! 편안한 밤 되셔요 keydon님.

고맙습니다~
기억보다는 저장이 좋습니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니까요!

크록 북마크에 꾸욱~ 저장해 두었어요!
이제 수요일! 불금까지 힘내보아요~★
편안한 밤 되셔요 keydon님!

와우 좋네요
저도 저장해서 써야겠어요~

짱짱짱
디클릭 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그린라떼님도 저장해서 쓰신다니 영광이네요!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우오!!!!! 진짜 꿀팁들 대방출이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척척박사님

척척박사라니 부끄럽습니다~
이런 편법을 쓰지 않고도~
편하게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는
세상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트위터처럼 메인 포스팅 기능을 만든다면
간단히 해결 가능할 듯♡

너무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스팀잇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리스팀 하고 갑니다.
저는 파리에서 스팀잇 활동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많이 소통해요. ^^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 활동하시는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파리에 가보고 싶어요!

기회가 되시면 파리에 꼭 한번 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