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관련 아트 이벤트 참여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pinkpig님이 진행하시는
한글날 관련 아트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는 제 스타일대로~
♡티미와 태미♡가 함께하는~
♡세종대왕 이모티콘♡을 준비했습니다~

BandPhoto_2018_10_08_02_03_48.gif

720X720 SIze

BandPhoto_2018_10_08_02_25_21.gif

360X360 Size

BandPhoto_2018_10_08_02_03_14.gif

150X150 Size

♡무료 이모티콘♡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얼마든지~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뜻깊은 한글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잘 쓰겠습니닷!!!!!ㅎㅎㅎㅎ

이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장 찍어주셔서 고마워용!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고맙습니다~
에일리55랩 축하드려요!

두번이나 축하를! 감사합니다 ✌🏼

멋있습니다. 세종대왕님과 나란히 서는 위인.

세종대왕님도 아마 이모티콘처럼 인자하셨을 거 같습니다~

그런가요? ㅇ_ㅇ 조선시대에는 안 살아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귀여워요ㅋ 티미태미랑 잘 어울리네요!

고맙습니다~
레이챌님~
킨텍스 가실 날이 다가 오시는 군요!

ㅋㅋㅋ 아이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ㅎㅎ

고맙습니다!
자고로 이모티콘은 귀여워야죠!

앙 너무 사랑스러워요 ♡

고맙습니다!
과찬이시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keyd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글날 써야겠어요^^
무료 이모티콘 감사합니다!!

써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배포할게요! ㅎㅎ

세종대왕의 인자하면서 귀여움이 느껴지네용♡

그림은 한글작품 전시회에 게시되었고 출품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고맙습니다~
근데 제 출품작은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에~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