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9]부르르~ 드디어 카드가 춤을 추었다

in #dclick6 years ago

스몬 오류 때문에 일일퀘스트 수행하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포기는 없다...!! 오류를 뚫고 꾸역꾸역 클리어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쉬운 Death Splinter 미션이 나와서 할 수 있었지

다른 계열 미션이 나왔으면 아마....ㅇ_ㅇ

아무튼 여느 때와 다름 없이 보상으로 받은 팩을 오픈하는데

DQ 12-1.png

단순 오류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카드를 눌렀는데 뒤집어지지는 않고 부르르르!

레전더리는 처음 뽑아보네요!!

DQ 12-2.png

Death 덱은 천하무적...

Bronze 2 에서 실버3 까지 올려 놓고 마무리 했습니다

오류 때문에 더 이상은 못하겠네요..

골레를 얻는 그날까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대박~ 레전더리라니 축하해요!ㅋ

레전더리 굿입니다 ㅎㅎ

처음인데 좋네요 ㅎㅎ

대바악! 감사합니다

오오 레전더리 굿! 게다가 저 골드 드래곤은 렙업하면 꽤 유용해요.

오호 그런가요! 잘 가지고 있어야겠네요 +_+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축하드려요 ㅠㅠ 접속아 얼른되라~~! 보클!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얼른 잘 돌아가면 좋을텐데..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뒷북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