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5] 처음으로 아는 분을...

in #dclick6 years ago

언데드덱(Death Splinter)으로 10승 하기!

일일퀘스트에서 물덱 미션이 안떠서 너무 좋습니다

클리어가 너무 어려워! 스몬용 부계정에서는 계속 물덱만 뜨네요..

물덱 뜨면 바로 GG

DQ5-2.png

케빈 계정 스몬 배틀 돌리다가 낯익은 닉넴이 동공을 스쳐 지나갔습니다

마이님(@maikuraki)을 여기에서....ㅎㅎㅎ

DQ 5-1.png

비교적 수월하게 10승 완료 후 오픈한 부스터팩 결과는 이러합니다

골레를 얻는 그날까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08]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kstop1 [Dclick] 11월 6일 세계 날씨 kevindeby/td> 만 18세 10일에 시작한 스팀잇.. 어느덧 100일 s...

ㅋㅋ 출석 대장님을 잡으셨군요.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십시요~

넵 의도치 않게...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스몬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셨군요~! ㅎ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스몬의 세계로! 응원 감사합니다 ^^

아는 분 만나니 더 재밌긴 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아직 미션이 있는지도 모르는 초보지만 일퀘하고 팩 주니 좋으네욯ㅎ

소소한 재미를 주는 일퀘팩... 근데 클리어가 너무 어렵습니다 ㅇ_ㅇ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ㅎ_ㅎ

아놔 지인들이 전부 스몬 하니까 하고 싶자나 ㅜㅜ

횽아도 스몬의 세계로!!

https://steemit.com/kr/@jayplayco/3fuy62

가입 안하신분들 대상으로 이벤트 중이래요!!

저는 일일퀘 아직도 못 깨고 있는 ㅋㅋ

요즘 깨기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