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10일에 시작한 스팀잇.. 어느덧 100일

in #dclick6 years ago

ㅁㅁ.jpg

어제 아무생각 없이 steemd.com 에 들어갔더니

스팀잇 세계에서 생후 99일 이라고 알려주었다

케빈 데 브라위너.png

축구에 미쳐있는 1人으로서 어느 곳에 가입할 때 닉네임을 적으라고 하면

항상 좋아하는 축구 선수 이름으로 적거나 그것을 기반으로 한다

스팀잇 가입 때도 마찬가지..

Marco Reus(마르코 로이스) / Kylian Mbappe(킬리안 음바페)

그리고 Kevin De Bruyne(케빈 데 브라이너)... 이렇게 세 선수들을 두고

고민했지만 그냥 Kevin De Bruyne 끌렸기 때문에..

어느덧 스팀잇에서 케빈으로 살아온지 100일째 되는 날이다

kevindeby Steemd1.png

사실 스팀잇을 알게 된 건 작년 여름이였다

구글에서 어떠한 단어로 검색을 했는데

검색 결과 최상단에 스팀잇에서 작성된 글이... (당시엔 몰랐었다)

그래서 들어가 보니 네이버블로거티스토리도 아닌게

귀여운 연두색 로고가 좌측 상단에 자리 잡고 있었고

글 하단에는 12시 방향 화살표, 그 옆에는 달러 표시가 있었다

신기하다.. 도대체 이것은 무엇이요..+_+

당시에는 학업으로 인해 엄두를 못 내다가 올해 7월말에 가입하여 활동 중이다

스팀잇에 나의 서른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글을 올릴 수 있을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

백일 축하드려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

축구 한참 즐길 때시군요!
저도 학생 때는 EPL많이 보고 게임도 좀 했었어요.
FC서울이나 국대 경기는 종종 가봤었구요.

다 추억이니 질릴 때까지 즐기시길 바랍니다!

직관도 종종 다니셨군요!!
백발의 노인이 돼서도 축구는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백일축하염. 덕배짱 ㅎㅎ 보클함 ㅋ

덕배짱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00일에 555 에 숫자들이 심상치가 않네요!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100일에 555라.. 첫 돌 때는 666을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보클 ~~~

축하 감사합니다 !!

디클하고 갑니다
오늘저녁 잘보내세요

디클릭 감사드립니다 ^__^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드립니다

형~ 즐 스팀하고 있어? ㅋㅋㅋ

언제나 즐스팀 입니다~ 😁
스팀 가격만 쬐끔 올랐으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