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를 잘라(?)신는 선수들

in #dclick5 years ago

예전에 비해 워낙 다양한 축구화들이 존재하다 보니

경기를 보다 보면 선수들의 축구화에 눈길이 자꾸만 갑니다

일반인들에게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신는 선수들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바꾸거나 축구화 A 와 B를(다른 종류)를 혼합하여

신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다가 발견한....

fcut2.jpg

AS 로마 vs 레알 마드리드

콜라로프(Kolarov) 축구화에 있는 구멍

넘어져서 아파하고 있는 모드리치보단 축구화에 먼저 눈길이 가더군요..

경기 중에 찢어진 것은 아닌 것 같고

본인이 직접 컷팅한 것으로 보입니다

fcut1.jpg

지난 시즌 쿠티뉴의 축구화

두 선수 뿐만 아니라 많은 선수들이 축구화를 직접 잘라서 신는다는 사실!

위 두 사진 모두 나이키의 머큐리얼(Mercurial) 제품입니다

예전부터 머큐리얼 은 일반인들 사이에서 '칼발 전용'이라고 하며

타 제품에 비해 발볼이 좁게 나오고 굉장히 타이트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발을 잘 잡아주는데다 가벼우니 선수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인데

다른 거 신기에는 아쉽고.. 근데 발은 조여서 아프고... 하니

아픈 부분을 잘라서 신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저렇게 발이 노출되어 있으니 부상 위험이 증가하지는 않을까... 싶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3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28 kevindeby/td> [kr-meetup] 스팀잇 제 7회 풋살밋업 ghdck...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잘라 신는건 처음보네요~ 예리하십니다 역시

발목 부분을 짧게 자르거나 끈을 아예 빼버리고 뛰는 등... 다양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라신는건 처음보네요 ㅋㅋ
발볼사이즈 때문에 불편하면 다른신발을 신으면 될텐데....
스폰서때문일까요??
아무튼 신기하네요 ㅎㅎ

스폰서 때문도 있고 저 제품을 선호하는 선수들이 많더군요... 다른 것을 착용하면 마음에 안드나 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파서 저걸 잘라서 신는다고???
그런거였어???ㅎㅎㅎ

선수에게 직접 들은 건 아니지만 발볼 부분 자른 거면
이유가 그거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저도 돈만 많으면 잘라신을 텐데 말이죠 ㅎㅎㅎ

저도ㅋㅋㅋㅋ 돈만 많으면 콜라로프처럼 발볼 부분 오려내서 신을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 축구화사야되는데!!!
나도 저렇게 잘라서 신어야겠다
fashion my fashion

자칫 잘못하면 위험합니다....ㅋㅋㅋㅋ
fashion my fashion > fashion my injury

부자되면 꼭 해보고 싶은건.. 싸카화 짝짝이로 신기!! -.-+

오홋 싸카화 트릭스 -.-+

저렇게도 신는군요~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축구화 커스텀이 있습니다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