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흰머리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white.png

"야! 너 흰머리 있어!"

"네? 장난치지 마요"

머리를 다듬으러 갔다가 내 정수리에 난 흰머리를 발견했다

한 가닥만 있는 게 아니였다.. 게다가 뽑아보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

그냥 불빛 때문에 그런 줄 알았는데..

어른 되기 전부터 흰머리라니 ㅠㅠ

주변에서 10대 중후반 때부터 새치가 나는 친구들을 종종 보긴 했지만

그래도 충격 그 자체... 아마 스트레스가 그 원인이 아닐까 싶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1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 부동산뉴스 Daily brief_2018.11.10(토) kevindeby/td> [스몬 DQ 7] 오늘도 클리어! 마이님과 재회 cov...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학업 스트레스가 심하신가봐요...ㅜ.ㅜ
보클이라도 드립니다..

ㅎㅎㅎ...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제로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새는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서 그런가 ㅎㅎ
보팅,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공기라도 맑았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 내일은 힐링하러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잘 납니다 ㅎㅎㅎㅎㅎ동지여

허헛...ㅋㅋㅋ 눈물이 앞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하 며칠 전체 회사 동료들이랑 이야기 한게 있는데... 그래도 흰머리가 없는 것보다 나아~ ㅋㅋㅋ

그렇다면 다행(?)인건가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mage.png

난 내일모레 40살이지만 동안이라서 별로없지

으하하하

오홋!!ㅋㅋㅋㅋ 빼빼로는 냉장보관해놨다가
내일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디클 왔어여~
즐거운 주말 하세여~

보팅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먼 스트레스를 그렇게 받길래 고등학생이 벌써 흰머리여;;;
스몬 그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은 오토로 하면 됩니다요
스몬의 세계로 들어오시죠! 오토 셋팅 해놓고 라떼 만드시면 되는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