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2% 반등 [넷코인즈 홍보효과?]

in #dclick6 years ago

지난달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넷코인즈가 개최한 가상화폐 상장 콘테스트에서 스팀이 우승을 차지하면서 넷코인즈에 무료로 상장하게 되었습니다.

상장비용은 $3만 (약 3300만원)에 그치지만 홍보효과가 엄청납니다. 나스닥, 코인데스크 등 글로벌 유명 언론사들이 이를 알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넷코인즈 트위터 홍보내용을 보시겠습니다.

스팀.png

위 영상은 저 여성분이 캐나다에 위치한 크립토 ATM에서 스팀을 얼마나 쉽고 빠르게 살수 있었는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넷코인즈는 캐나다를 중심으로 6개대륙 53개도시에 17만1천개에 달하는 소매점에 가상화폐 ATM을 설치할 예정이기 때문에 넷코인즈 상장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스팀이 상당한 수혜를 입을수 있습니다.

스팀.png

간만에 900원 넘었네요. 내년에는 뒤에 0하나가 더 붙어 있겠죠?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빨리 뒤에 0 하나 더 붙었음 좋겠네요 ㅎㅎ

1년에 0 하나씩 달리면 됩니다 ㅎ

나도 상당한 기여를 했네요.

투표하셨군요! ㅎ

저두욥^^♡

저도 한표 행사해서 큰 영향을...ㅋㅋ

와우 큰 공을 세우셨습니다! ㅎ

아~~ 기뻐해야 하는 거죠? ^^

넵 ㅎㅎ 맞습니다! 곧 반영되겠죠 ㅎ

맞클왔습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trueimagine님 :)

기대 되네요 ~

dclicked! Have a nice day @jyinve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ppreciate you kindness @benedict08

아~ 진짜 뒤에 0하나 더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 가즈아~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다같이 웃을 그날까지~

스팀가즈아!!!!

가즈아~~~

답방?왔습니다 ㅎㅎ

떙큐~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