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가 코인 때문에 '계약금 먹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부산에서 사기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위탁 계약직으로 부산의 한 벤츠매장에서 근무했던 딜러는 신차 계약금을 명목으로 1억2천만원을 먹튀!

  • 해당 딜러는 가상화폐 투자로 큰 금전적 손실을 입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벤츠매장.png
(사진출처: https://blog.naver.com/kimkkw2000/220695750735)

고객이 항의하자 해당 매장의 반응은?

  • 직원 개인의 일탈행위에 대해서는 도울수 없다.
  • 법원의 판결을 지켜보겠다.

당사자가 아닌 제가봐도 말도안되는 조치입니다. 계약직이든 정직원이든 고객은 해당 벤츠매장을 신뢰하고 계약금을 건것인데 너무 무책임하네요.

(자료출처: 연합뉴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런뻰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밴츠 이미지가 이렇게 한순간에 나빠지는건지...

피해자가 한명이 아니라면, 이미지를 포기할 수도 있겠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장측의 대응이 너무...... 책임감 제로네요

벤츠코리아의 방침인지 해당 매장의 독자적 대응이었는지 조사해봐야겠네요

고객을 우습게 보는 군요. 계약직은 누가 뽑앗을까요?

맞는말씀이십니다.

그런 작태를 보고 있는 한국 직원들은 뭘까요? 갑갑합니다.
외국계회사들에 말도 제대로 못하고
태국에 외국계 회사들은 태국 정부 눈치 많이 보거든요.

한 두푼도 아닌데; 책임감이 너무 없네요..

그러게요.. 참

당연히 사용자책임을 지고 직원에게 구상해갈텐데요

전부는 아니더라도 50%이상은 매장에서 손해배상을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그냥 당연히 전부 해줄텐데 이상하네요. 기사가 잘못난게 아닌지.
해당매장 오너가 버티는거라면 그냥 소송하면 시간걸리겠지만 문제없을듯하네요.

그 매장은 매장당해도 싸네요.
장사 접을려나봐요~^^;;;

오호 라임이 좋습니다!

화가 나네요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사기는 여러사람의 인생을 망가트리는 범죄입니다. 이 나쁜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53.97
ETH 3448.7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