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어 + 숭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 밖에서 일을 보고 집에오려는데 회가 너무 땡겼습니다.

대방어! 얼마전에 먹었는데 너무 제 취향이라 또 구매하였습니다.

판매자 분이 숭어도 철이라며 한마리 권해주시기에 안살수가 없었네요 ㅎ.

대방어.jpg

세명이서 먹기에 너무 많았던것 같습니다 ㅎ. 저렇게 푸짐~하게 9만원! 정말 싸지 않습니까? 역시 회는 수산시장에서 직접사는것이 가성비 최고 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방어 회를 먹다가 끓는 매운탕에 익혀드셔보셨습니까?

상상 이상입니다. 소고기로 치면 한우최상등급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깝다 생각하지마시고 시도해보세요~! 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대방어 정말 맜있는데... ㅋㅋㅋ
보클합니다.

그러게요 계속먹어도 맛있네요~ ㅎ
내년이면 질리겠죠 ? ㅎ

어흑~ 봄숭어도 맛있지만 겨울 숭어도 좋죠
보클하고 갑니다

숭어 식감은 특이하더라구요~ ㅎ

윤기가 흐르는게 정말 맛있어보입니다ㅎㅎ

맛있었습니다!ㅎ 또먹구 싶네요~ 벌써 소화가 되다니

지금 숭어가 아주 맛 있더라고요.
디클릭사랑♥♥♥

넵 역시 이래서 제철 음식들을 먹어야 하나봐요~

Upvoted and dclicked :)

샤브샤브처럼,

  • 회를 매운탕에 데쳐서 먹어도 좋지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ㅎ

언제 봐도 먹음직스럽네용 ^.^

대방어 요새 핫한 회인것 같아요~ ㅎ

응원 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매운탕 생각이 많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따끈한 국물없으면 요새 밥못먹어요~ 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7.83
ETH 2418.7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