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이미 시작! 한국 배송 무료

in #dclick6 years ago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3일 (넷째주 금요일)입니다. 일부 소기업들의 경우 이날 판매액이 상반기(1월-6월) 매출액보다 높은 수준으로 알려질만큼 전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팔리지 않는 재고물품만 파는것도 아니고, 티도 나지 않을만큼 가격을 할인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정말 파격적이죠. 화장품, 의류 뿐만아니라 전자제품, 심지어는 가전제품들까지도...

블랙프라이데이.jpg
(LG 스마트TV가 마치 1천원짜리 옷마냥 팔리는 이장면이 보이시나요?, 사진: Balladins 제공)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6일부터 초특가 상품들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글로벌 최대규모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아마존.COM 이 2018년 7월부터 한국 무료배송을 선언하였습니다. 한국인들의 해외직구 규모가 급성장하였기 때문입니다.

TOP브랜드들의 전자제품들은 아직까지 특가 판매가 시작되지 않았지만 종류가 상당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mazon.com/Black-Friday/b?ie=UTF8&node=384082011&nocache=1542516435800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뭘 살까요.?^^

글쎄요~ 생각하시는거 다 있을거에요~ ㅎ

블랙프라이 데이가 다가오네요 사고 싶은게 있는데 이 기회에 사야겠네요
보팅, 디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asd5710님~

직구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이제 해야될 것만 같아요~ㅎㅎ

배송비도 무료라고하니~ 해볼만 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디클릭하구 가요~

감사합니다 :))

아마존에서 괜찮은 물건들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보클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stop1님~

Dclick resteem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ppreaciate it @otom :)

블랙프라이데이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이번에 저렴하게 태블릿하나 장만하려고요

테블릿 좋죠~ ㅎ 득템하세요~

음.. 블랙프라이데이 때 물건을 사본적은 없는데 한 번 도전해볼 기회가 온 것 같네용 -.-+

넵! ㅎㅎ 아마존 온라인구매라면 안전해 보이네요

ㅎㅎ 짤만봐도 지름신이 오게 만드네요ㅋㅋ LG 광고 제대로인데요? 보클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