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열전 1 - 기대보다 괜찮은 중국 와인 GREAT WALL

in #dclick6 years ago

와인 매니아는 전혀 아니지만,

제가 그동안 마셔봤던 괜찮은 와인 들을 공유합니다.

특히 출장 중에 맛봤던 와인 위주로 말씀 드릴게요

049B8FB4-48FA-4F76-BB88-07D0F5F210F3.jpeg

첫 번째는 중국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와인입니다

GREAT WALL

중국에 출장 다닐때 와인이 필요하면 마트에서 한두병 사다 마셨었죠.
(근데 나중에 출장일수가 50일 넘어가니 호텔 멤버쉽 때문에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공짜 술만 먹기는 했습니다 ㅋ)

풍미는 좀 부족하지만 덜하지도 않고 더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이에요

가격도 한화로 만원대로 가성비 최고입니다~

중국은 땅이 넓으니 이런 가격 괜찮은 와인도 맘껏 생상해 낼수 있는게 부러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댓글 달고 보팅하고 하다보니 왠지 모를 위화감이 있었 는데 뭔가하고 봤더니 명성도가 50이 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중국 다시 가고 싶네요^^ 북경에서 빠따링으로 만리장성 올라갔었는데요 ㅎ 중국 가면 한번 마셔봐야겠네요

저는 만리장성 아직 못가봤지만 꼭 가보고 싶습니다

중국산 와인이있군요~
기회되면 한번마셔보고싶네욧ㅎ
저도 명성도 누르고 갑니당ㅎㅎ

감사합니다 ~~^^

맛나보이네요.

감사합니다~~

풍미는 좀 부족하지만 덜하지도 않고 더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

무슨 맛일까 정말 궁금해집니다!
한 잔 마셔봤으면... 낮 부터 술 생각이.. +_+;;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jungjunghoon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와인시장에도 중국산이 !!!
‘명성도’ 누르고 가요~ ㅋㅋ

‘명성도’? 순간 뭔가 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역시 가성비의 대륙이네요!!ㅋ

이게 모두 땅이 넓으니 가능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땅이 너무 좁아요~

이름부터 만리장성이네요 ㅋ.ㅋ 역시 대륙의 와인. 그나저나 정말 땅이 넓으니 할 수 있는게 많다는 점은 참 부럽네요

규모와 스피드 면에서는 부럽긴 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중국 와인 탐사나 해보고 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