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을 분위기 준비 중.

in #dclick6 years ago

KakaoTalk_20181016_085640220.jpg

어제 걷다가 버스정류장 뒤편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공원 안쪽의 담쟁이 덩굴 줄기가 담 밖으로 방향을 잡았네요.

적벽돌에 자전거, 담쟁이 덩굴 잎에 살짝 비취는 붉은 빛이 가을을 실감하게 합니다.

이제는 가을 분위기 준비가 거의 다 된 것 같네요. :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담장이 멋지네요.

담쟁이 덩굴에 잘 어울리는 담장을 만났네요. ㅎ

멋진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 걷다가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았네요.

휴대폰으로 찍으셨으면 엄청 잘 찍으셨네요.
디클릭도 꾹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휴대폰에 담았네요.

사진이 멋져요~^^

감사합니다. 멋진 가을 즐기세요~

단풍구경 가야겠습니다!
하루하루 가을이 깊어가네요.
dclick 꾹! 누르려고 보니 부끄럽게도 제 포스팅이..ㅋㅋㅋ

푹푹 찌던 여름이 엊그저께 같은데 이제는 완연한 가을이네요. 디클릭은 지금도 아마군 님의 포스팅이군요. ㅎ

가을을 느끼게 하시네요.
포스팅을 볼 때마다 늘 커피가 생각납니다.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가을이 가기 전에 다시 한번 이벤트를 해 보는 것을 고려해봐야겠네요.. ㅎ

가을 분위기가 물씬풍기네요

이번 주 주말에는 가을 분위기가 절정이겠네요. ㅎ

사진이 가을 느낌이 정말 물씬입니다 ㅎ

위쪽에서부터 조금씩 조금씩 남쪽으로 단풍이 내려오고 있네요. ㅎ

아웃포커싱.. 멋진컷이네요.ㅎㅎ 제가 스퀘어님 처음 댓글단 글에도 자전거가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감사합니다. ~^^ 아마 전에 나팔꽃 덩굴이 자전거를 휘감았던 사진 아닌가 싶네요. ^^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부터 정말 단풍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을 멋지게 즐기시길..ㅎㅎ

가을 단풍이 멋지게 펼쳐지기를 기대해봅니다. 풍경 만큼이나 날씨도 좋았으면 좋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