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시작해보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https://www.dclick.io/

아직은 시작 단계지만 이제 점차 나아지겠죠?
스팀잇도 계속해서 발전하길
디클릭광고도 이제는 많이 보이겠네요~
아직은 스팀파워임대자 분들의 포스팅을
홍보해 주는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넷플릭스 다큐추천] 익스플레인 : 세계를 해설하다 (케이팝의 모든 것)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보다가 이 에피소드가 눈에 띄었다. 요즘 확 끌리는 컨텐츠가 잘 없는데 역...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진화의 서막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화이팅입니다
대중없는 광고는 싫어하지만 이렇게 서로 윈윈할수 있는 시스템은 환영이죠 ㅎㅎ

디클릭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 감사합닏 ^^ 방문은 더더욱 감사합다 ㅎ
초보라 찾아와 주신것만 해도 너무 반갑네요ㅋ
자주 들러주세요 ~

ㅎㅎ 답방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께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