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xpat Life | Expat 이 선호하는 나라 2018 | Quality of Life

in #dclick6 years ago

마첼린님 좀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이전 글에서는 바레인이 1위 였는데... 여기에는 바레인이 순위 안에 드는 항목이 전혀 없네요?
그럼 이전글에서 이것저것 두루 따져서 일하기 제일 좋은 나라 순위라고 한건 어떤걸....ㅎㅎ

제가 요즘 태국외 다른 나라에서 살고 싶어서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분야라......ㅋㅋㅋㅋㅋㅋ

Sort:  

항목이 여러가지라 항목 별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전에 올렸던 포스트는 해외에서 근로하기 좋은 환경에 따른 순위였고, 이번 포스트는 전반적인 삶의 질 기준이라네요.

아무래도 바레인은 중동 국가라 기후가 좋은 편은 안되고 물론 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는 것이지만..., 이슬람 문화권이라 레저 옵션은 또 다양하지가 않은가봐요. 워라벨은 훌륭하되, 여가 시간에 누릴 수 있는 옵션이 적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

저도 꾸준히 다음 목적지를 고려하는 중이라 계속 들여다 보고 있어요. 몇 나라를 추려놔서 조만간 한번씩 다녀올 예정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