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10]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jisoooh0202.jpg
대문제작해주신 @kiwifi 님께 무한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isme2n어떤 친구분을 통해 가입하셨다는 사회복지사 이십니다. 사회복지사로써 스팀잇을 접하시고 여러 스티미언분들처럼 기부문화에 관심을 갖고 시작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jaeyun그래픽디자이너이자 마케터라고 하시네요. 프로필 사진도 쎈스넘치시네요 ㅎㅎ 가입인사 쓰시고 글 한번 쓰시고 현재 5일동안 글은 없는데.... 많은 댓글은 아니지만 간간히 글 보시면서 적응 중이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시면 아마도 잘 적응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
@dounu48어떤 경로로 알게 되었는지는 까먹었는데...ㅎㅎㅎ 타고타고 들어가다가 알게 되신분인것 같은데 여행이 주 관심사라고 하시네요. :) 활동량이 꽤 되시는데 안타깝게도 스파가 부족하셔서 더 많은 활동을 못하시는 것 같습니다....ㅜㅜ 스파임대 연결해드리기 전에 블로그좀 훑어보다보니 @kimegggg 님께 이미 임대 신청하셔서 임대 연결은 안하고 소개만 올립니다. :)

요즈음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도 잘 못하고 뉴비분들도 잘 못찾아다니네요 ㅜㅜ
그나저나... 뉴비분들 다시 다 찾아가보니 거의 절반정도가 활동이 뜸하네요...ㅜㅜ
이유가 뭘까요...ㅜㅜ

아래는 제게 스파임대 연결 의향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연결해드린 임대해주신 분과 임대 받으신 분들 또는 임대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혹시 여유 되시는 분들중에 임대 해주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chellin 님처럼 몰래 임대해주시면 중복 임대되니까 안되욧~!
받으시는 분께는 이득이지만 더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ㅎㅎ

임대인임차인임대시작날짜
@ukk@cyclonemool
@sweetpapa@monarija62010/26/2018
@sweetpapa@shinyletter10/26/2018
@sweetpapa@sazawa10/28/2018
@stylegold@kaenggaeng11/4/2018
@armdown@merrykiki11/8/2018
@dounu48@kimegggg11/12/2018
@jaeyun

임대해줄수 있다고 말씀해주신 분들
@sweetpapa, @armdown(500-100), @jaydih(400), @designkoi(200)

아래는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중 아직 명성도 50에 미치지 못하셨지만 최소한 1주일에 1포스팅 이상은 하시면서 꾸준히 활동하시는 분들입니다. 명성도 55부터 헌비라고 하지만 50정도면 어느정도 스팀잇에 적응 했을거라는 생각입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잘 적응 하실 수 있게 도와주세요~ㅎㅎ

@rivga, @carartist, @trueimagine, @typhoon.kim, @wiskid82, @dailyissue, @jeremypark03, @kaenggaeng, @cycloid, @clarejh, @witz-baldr, @goodspring, @lsszz210, @cicada0014, @razzler, @daniel-dongwon, @merrykiki, @momoswims

아직 제가 소개드리지 못했거나 가입하신지는 조금 됐지만 아직 명성도 50 전이고 혹시 조금이나마 헌비분들께 도움을 받고자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헌비분들께서는 꾸준히 활동하시는 명성도 50 전의 뉴비분들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

혹시 어느정도 적응 한것 같고 제대로 활동 시작하고 싶으신데 RC가 부족하여 활동 하시는데 불편하신 뉴비분들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스팀파워 임대 해주실 수 있는 분 연결시켜보도록 여기저기 물어보겠습니다!!ㅎㅎ (저는 제 코가 석자라 연결만....ㅋㅋ)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찌찌님 저도 두 분 100스파씩 임대해 드릴께요~^^ 보클하고 갑니다!

오!!! 감사합니다~! :)
임대가능하신분 리스트에 200스파로 업뎃하겠습니다. :)

너무 멋지십니다~!ㅋ

스팀잇 생태계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고 계시는군요. 열정이 느껴집니다. 가입 환영 글도 감사합니다~~

앗!!! 방문 감사합니다!! :)

예전에는 뉴비지원 큐레이트가 많았었는데 요즘은 정말 다 사라져 버린 것 같네요.

저도 얼마 안된 뉴비라 말씀하신 그 뉴비지원 큐레이트 많았을 시절을 못지내봐서 말로만 전해 들었네요..ㅎㅎㅎ
그나마 북이오에서 짱짱맨 큐레이터로 시작해주셔서 다행인것 같습니다. :)

뉴비로서 감사합니다.^^;;

응원 방문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스팀파워 임대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샤이니레터님 이미 @sweetpapa 님께 연결 해서 스팀파워 100 임대해드렸는데요..???ㅎ
steemd 확인해보니 활동하시는데 부족하진 않으신것 같고... 혹시 보팅파워나 보팅금액을 높이고 싶으신거라면 #imdae 라는 태그확인해보시고 무료 또는 유료로 더 임대해주시는 분들께 여쭤 보시겠어요?
제가 연결해드리는건 정말 RC가 부족해서 댓글 쓰고 싶어도 못쓰시는 분들께 기본적으로 활동 하실수 있게끔만 도와드리는 거라서요. :)

image.png

좋은일 많이 하시는군요~~~~~~~

앗!!! 오늘이 빼빼로 데이군요!!!ㅎㅎㅎ
마이님께 처음으로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요즈음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도 잘 못하고 뉴비분들도 잘 못찾아다니네요 ㅜㅜ
그나저나... 뉴비분들 다시 다 찾아가보니 거의 절반정도가 활동이 뜸하네요...ㅜㅜ
이유가 뭘까요...ㅜㅜ

이유야 워낙에 많겠죠
한두가지가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지만 RC로 인하여 적지 않은 문제점이 있다는건
명백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죠 이유는 많을텐데 RC 부족 또한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네요. ㅜ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응원 감사합니다~~~!!! :)

보클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