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날라온 뽀돌형의 선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스팀잇에 제대로 빠지고 처음으로 3일만의 포스팅이넹...
머 기다린 형아들은 없었겠지만...
아파서 암것도 못했다고 말하고 싶네 ㅋㅋㅋ

암튼... 아파서 좀 자다가 내려왔는데...

두둔!!!!!

뽀돌형아의 택배가 드디어!! 도착했당 ㅋㅋ

요런 포스팅 재미지게 쓰는 형아들 많든데..
고백받았다는 둥...
난 그런 말솜씨가 없는 관계로 있는 고대로 나열 하겠음 ㅋㅋㅋ

6AEEB1F5-6E54-4392-AB05-E505F67E1AFF.jpeg

무려 EMS 우체국 국제배송으로 한국에서 태국으로 날라왔다능...
물어보니 택배비만 19000원... ㅎㄷㄷㄷ
개인정보보호차 전화번호 및 주소를 지워주긴 했는데... 의미가 있을까??
이미 다들 알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ㅋㅋㅋ
내껀 공개되나마나 머...ㅋ

97815079-39CD-4550-B374-1F27720DC024.jpeg

뭐... 가격생각은 나중에 하고 받았으니 일단 풉시다!!!
상자가 꽤 컸는데 가볍드라고... 열어보니 가득하진 않네?ㅋㅋㅋ

17B9AE09-50AA-4412-909B-6225BE1E1CAA.jpeg

택배(선물)을 받을 때 누군가는 편지가 먼저라 하지만 선물은 물건이 먼저지!!!ㅋㅋㅋ
이것저것 막 일단 펼쳐놔 봤는데 난 코이형아의 시계만을 생각 하고 있었는데 머가 이렇게 많아?

431095B5-00E9-4EB3-A25E-32B3C43C0ACF.jpeg

카톡 스티커, 파일 머시기, 컵 머시기, 코이형아 시계, 스팀잇 병따개, 담소42 라는 손거울(이거는 와이프가 먼저 누가 스팀잇에 올린거 봤다는데 난 왜 모르겠지;;;ㅋㅋㅋ), 뽀돌형아 수제 북클립, 뽀돌형아 수제 그림 포스트(직접 그린거 맞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손편지!!!!!

21C447C9-FFEC-4C3F-B75B-739E80D48B70.jpeg

내가 @designkoi 형아 콕션 보면서 이것저것 맨날 갖고 싶다카고 멀어서 해외배송 너무 비싸죠 하고 징징 댔더니 우리 천사 뽀돌형아께서 당첨되신 시계에 손수 내 아뒤까지 박아주셨다는....ㅜㅜ
감동감동 무한 감동~~~

A87678AC-69E7-4BD0-B242-06E23156498C.jpeg

요렇게 내 컴터 옆에 배치해 두었습니닷!!!ㅎㅎㅎ
궁금한게 있는데 저 북클립중에 스팀잇 표시 말고 다른건 머야?
타타형아 그림이랑 비슷하든데...ㅋ

암튼... 편지내용에 태국은 안춥다는데 감기걸릴 걱정은 없겠구나!!! 라고 제일 처음에 썼는데...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감기때문에 3일째 스팀잇도 못하고 암것도 못하고 있는 중이라는....ㅋㅋㅋ
선물을 받았으니 잘 받았다는 포스팅은 해야겠고...ㅋㅋㅋ

상태가 메롱이라 머리도 안돌아가서 멀 재미지게 못쓰겠다 ㅜㅜ
뽀돌이형아가 던져준 포스팅 거리를 이렇게 망쳐버리는건가 미안하기도 하고 ㅜㅜ
오이형아는 겁나 잘 살렸는데...ㅋㅋ

반강제적으로 스팀잇에 복귀하게 해준 뽀돌이형아에게 무한 감사 인사 드립니다!!ㅋㅋ
선물 너무너무 고맙고 이걸 뭘로 돌려줘야하나 고민스럽게 해줘서 고마워 ㅋㅋㅋ
걍 다 고마워 뽀돌이형아 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소스 :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디 멘션 따위없는 친절함보소ㅋㅋ

타타형아 그림이랑 비슷하든데...ㅋ

그거 내가 수채화로 그린북클립
너무세게 꾹 누리지마 책찢어져
그리고 그 옆에 라이언은 라떼아트 못하니까
머그잔이나 컵에 끼우는거야
어떻게든 커피 살려보라고 보낸거구
20181019_223258.jpg출처

거기 카카오샾없다며 나머지는 다 와이프선물이야 ㅋㅋ 그림그려서 파일에 보관하시라고ㅋㅋㅋ
스티커는 우유스팀보틀에 붙이라고 ㅋㅋ
아 아프지말고 밥잘먹고 까페좀 쉬고 오글거린다
ㄱㅋㅋ사진 드릅게 못찍는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설명 고마워 ㅋㅋㅋㅋ
왜 난 사진 잘찍은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라떼아트를 살려줄 친구였구나 저 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 걸렸구나??
횽아 감기엔
소주를 큰 그라스에 따라.. 생달걀을 풀어
그리고 매운고추가루 한스푼을 넣고 원삿해..
그리고 자.. 푹 그럼 괜찮아..
난 이렇게 하면 괜찮은데,.. 아무나 막 따라하면 위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형아들 많이 봤는데 나는 술을 못해서...ㅜㅜ
부럽게 보기만 했어 항상 ㅋㅋㅋㅋㅋㅋㅋ

북클립 정체 : https://steemit.com/elegance/@bbooaae/macaron-korean-painting-painted-with-colored-pencils

선물은 태국 커피로 부탁해! 뽀돌형아는 커피 못마시니까 내꺼 말하는거야^^

나는 디카페인으로 부탁해ㅎㅎㅎㅎ

디카페인 없는데 차로 줄까??ㅋㅋㅋㅋ

왜 영어로 된 포스팅을 부쳐주는거야 읽기 귀찮게!!!!!!!
나 머리아프다고 한글 읽는것도 힘들다고 지금....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은 받으면 줘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뽀돌이도 찌찌도!^-^

도담이형아 맨날 멋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댕기면서 형아 댓글 보는데 나한테도 정성들여서 써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보니!!!!
어머어머ㅎㅎㅎ

몸은 좀 괜찮아졌는지... 이젠 내가 아플라고 하네. ㅎㅎㅎㅎ ㅠㅠ

난 이제야 좀 나아지는 것 같은데..
컴터 보고 있으니까 또 아플라카네 ㅋㅋㅋㅋ
환절기 감기 조심해 형아!!!!

부럽당 ㅠㅠ

아하하하 형아 나는 밋업 할 수 있는 형아들이 부러워 ㅜㅜ

그 고백은 나만받은거니 당연히 형은 못쓰지 ㅋㅋ
사진보아하니 스팀마크네 ㅋㅋㅋ

부럽당~~~ㅋㅋㅋ
부산에선... 여기선....
상남자에 길은 멀고 험난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이고 싶다 그래도 ㅋㅋㅋㅋㅋ

궁디브이에 폭포수 머리면 충분히 상남자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궁디브이 핵중요함

ㅋㅋㅋㅋㅋㅋㅋ 하면 상남자 되는거야 형아??ㅋㅋㅋㅋ

아무나 못해 ㅋㅋ
일단 19금부터 얻고와 ㅋㅋ

에이와의 첫날밤을 ㅋㅋ

ㅋㅋㅋㅋㅋㅋ 어이쿠
형이 진짜 상남자지 ㅋㅋㅋ

오이형 주사위나 한번 굴리고가
이번 상품은 좀 큰거니
보팅은 필요없구 디클이나 한번하고 가~~ㅋㅋㅋ
굿럭

ㅋㅋㅋㅋ 그 고백이 없어서 나는 편지 그냥 안가렸어 형아 ㅋㅋㅋㅋ
형아처럼 뽀돌형 사진이 아니야 ㅋㅋㅋㅋ

어머 우리 얼굴만큼이나 맘씨 고운 뽀돌이~
찌찌는 아파서 우째 ㅠㅜ 아프지 말자앙!!!!

노래하고 나서부터 아픈거 같아 형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겁나 잘하드만....
뷰티풀 라이프~ 크~ 또 듣고 싶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형아 노래 ㅋㅋㅋㅋ

넘 반가우셨겠어요~

그나저나 아프신데 어여 쉬세요! 다 낫고 컴백~^^

ㅎㅎㅎ 감사합니다~~!!! 컴백 한 김에 걍 컴백 하려고요 ㅋㅋㅋㅋ

제가 기다렸습니다.~ 지수님이 안오시길래 먼일 있나 했어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