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여섯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월요병은 잘 버티셨는지요?ㅎㅎ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알러지가 극에 달했다ㅜㅜ
콧물이 미친듯이 흐른다 ㅜㅜ
한달에 한~두번... 이유를 모르는 알러지 ㅜㅜ
진짜 코 짤라버리고 싶다 ㅜㅜ


오랜만에 테이스팀 들어가봤는데 짧게 쓰는 주제 있어서 함 써봤넹..ㅋ
어뷰져들이 순위권 들어가니 나는 머... 걍 쭈그리 하고 있어야지...ㅜㅜ
그래도 혹시 어뷰져 대신 나를 순위권으로 올리고 싶은 형들을위해
옛다 링크 ㅋㅋㅋㅋ

[tasteem] 짧게 쓰래 3000원도 안해 형아들ㅋ


알러지가 괴롭혀도 라떼연습은 한다 ㅋㅋ

유튜브 좋은 음악 많네 ㅋㅋ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업그레이드 병

보통 수집가라는 사람들은 물건을 사용하기 보다는 모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처음부터...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형의 알러지는 라뗴다!!!

그런거야 형아???
라떼도 끊어야되는거야???ㅜㅜ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유모를 알러지라니 ㅠㅠ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네 감사합니다~!!!ㅎㅎ

형 커피 알러지 있는거아니야!
ㅋㅋㅋ 카페인이 쌓이구 쌓여서 ㅋㅋ

그른가...??
커피도 끊어야되나??
담배도 힘든데....ㅜㅜ

형아 코 짜르지 말고 병원에 가봐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
가봤는데 강아지, 고양이 알러지라그러던데 안키워도 똑같으니.... 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키워도 그렇다면 대체 뭘 더 해야 한다는 걸까😂ㅋㅋㅋㅋ

월요일도 이제 거의 끝~!
jisoooh0202님도 월요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감기 조심 & 미세 먼지 조심,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Dclick★도 꾸욱~!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형 포스팅에서 커피향나♡

아.. 뭔가 말이 좀 오글거리나...
괜찮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 이런거 좋아하는 형아들이 많이 물어뜯어줄꺼야 ㅋㅋㅋㅋ
리우형아 댓글 오랜만이다!!!!!!!! ㅋㅋ

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이제 양파가 이쁘게 나올때도 됐는데 그래도 커피맛있음된거징ㅋㅋ

발전 없는 꾸준함으로 바꿀까 싶어 형아 ㅋㅋㅋ

근데 영상은 누가 찍는거양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