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열쇠^^

in #dclick5 years ago

일욜 늦은 아침을 빵으로 해결하고 뒹굴거리다보니 점님시간이라네요
랑인 감자와 고구마,갖은 야채를 넣어 볶음밥을 해 주더군요

20181111_225155.jpg

달짝지근한 고구마도 괜찮네~하며 딸램과 셋이 맛나게먹었어요
일욜 시골집을 안가니 이리 시간이 많다며 좋다했지요
헉!
랑인 해방이 되고싶다나~
사무실이라도 다녀온다며 나가네요
설마 저녁은 와서 함께 하겠지요^^

20181111_225238.jpg

딸램과 다이소엘 갔어요
지난해 겨울에 시골집에서 고기 구워 먹다 오리파카 팔부분을 태웠는데 여적 그러구 있었답니다
매장에 가져다 수선하긴 연식이 오래고 랑인 버리라는데 시골집에서 입을 아깝지않은 옷이 필요하거든요
다이소엔 적당한 뭔가가 있을 거 같은데 갈때마다 잊고~
오늘은 그것만을 위한 다이소 행차입니다
역시 딸램이 찾았네요
스티커 비슷한데 바늘로 꿰매도 되니 색상이야 어쩔수없고 ~
최선을 다해 예쁘게 꿰맸어요
오른팔에 열쇠두개가 붙었어요
랑인 사무실 가져다 입는다고 하는 거 간신히 말렸어요
괜히 그래~ 보는 거겠지요?

아님 사무실에서 입을 옷을 사달라는건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운이 좋게도 또 새로운 하루가 주어졌습니다. 저는 오늘 최고의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감사합...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업보팅 + 디클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이쁜 패치를 득템 하셨네요.ㅎㅎ

요즘 다이소는 예전과는 다르게 캐릭터 상품도 많아지고 있더군요.

오른팔에 열쇠 두 개가 귀여워요^^ 디클릭 남기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jhy224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박사건!!

복음밥!!

저의 필살기입니다.

쉰지 오래 되었네요. ㅜㅠ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