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넘은 글 수정 + 디클릭 콤보

in #dclick6 years ago

지난 포스팅을 통해 7일 이상 지난 글을 손쉽게 수정하는 방법을 공유한 바 있다.

그리고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 이뿐 신토불이 국산 SMT @dclick은 스팀잇 저자들에게 처음으로 스폰서링크 클릭을 통한 광고 수익의 문을 열어주었다. 물론, 7일이 넘은 글일 지라도 디클릭의 스폰서 링크는 계속 작동하고 외부 클릭도 모두 간주된다!

자, 그렇다면 무엇을 망서리는가?

어서 가서 자신의 과거 스팀잇 글 중에 누군가가 구글링을 통해 열람해볼 법한 정보성 글에는 모조리 싹다 디클릭 스폰서 링크를 수동으로 삽입하자!

light-bulb-3104355_128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은 달리 운동을 하진 못했네요. 당직 근무를 서는 날이어서 조금 전에 집에 왔거든요. 출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 보클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캬~! 디클릭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 안하는사람이 클릭해도 적용 되는건가요?

네 싹다 되요. 디클릭은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고 스팀에선 코인 이코노미만 빌린 구조에요. 즉, 광고 사업을 스팀 블록체인에서 하기로 선택한 것일 뿐이지 스팀안에 갇혀있는 SMT가 아니에요~

광고를 걸고 싶은 외부 누구든 디클릭에 위탁할 수 있고 이들로 인해 외부 자금이 스팀으로 흘러들어올 수 있는 구조가 만들어지는거구요~

곰돌이가 @jaydi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71번 $14.374을 보팅해서 $12.64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디클릭이 대세가 될지 수개월후 궁금궁금...

디클릭이 실제로 외부 광고 수주를 받기 시작하면 정말 커질듯...

과거의 글에 디클릭 스폰서 링크를 수동으로 삽입하는 방법을 몰라요.

디클릭에서 올린 글 아무거나에서 수정하기 눌러서 소스 코드 열람하고 그거 그대로 복붙하면되요....

5개월 전의 글에 찾아가서 보니 편집 버튼이 안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 제 글 정독한번 해주시겠어요?

뭘 망설이는가!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디클릭 써봐야 겠다
두근두근!

헉.. 설마 아직도 안써봤던거야?!?

이제 써보면 되지!!!ㅎㅎ

내 스폰링크 타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여행준비 잘 하고~!!!

형 한글 태그라니..이런거 어디서 알아오는겨 ㅋㅋ믿고 따른다!

ㅋㅋㅋㅋ 궈궈~! 디클릭이 참 수익이 좋더라구 형아

수정해서 걍 디클릭 링크만 넣어도 되나요?

넵~ 기존에 디클릭에서 작성된 스폰링크 복붙하심 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