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 1회 나코다] 꼬드롱이 부릅니다 윤하의 기다리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ccodro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메인곡으로 윤하- 기다리다를 미셨으므로 메인곡만 심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직한 발음과 톤이 어린이 합창단 같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계시네요! 시몬스 침대처럼 흔들림 없는 고음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모자를 뒤껴쓴 모습은 흡사 랩퍼 같은데 발라드라니!! 그런 의미로 나중에 쇼미더스팀달러로 참가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제 점수는요!! 91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Sort: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많이 걸어서 다리 없어진 이야기 from @imrahelk

ㅋㅋㅋㅋ시몬스침대라는 과찬까지 아낌없이 후한평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