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나코다] 꼬드롱이 부릅니다 윤하의 기다리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yo! 비트에 몸을 맡긴 꼬드롱 @ccodron 이에yo!



0000000111111.jpg

노래방 잘 안가지만 늅존형아의 질척거림에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에 참여해봅니다 :) 다행히도 코인노래방이 집 근처에 두개나 있더군요.




윤하 _ 기다리다


으아니 ㅋㅋㅋ 부르고 보니 영상이 짤려있어서 당황했어요. 다시 가기는 귀찮으니 안올려야겠다 했는데 늅존 @newbijohn 형아가 짤린거라도 올리래서 올려봅니다 ㅋㅋㅋ이 노래는 초반 시작 부분이 좋은데 짤려서 아쉽네요 :P

노래방가서 녹화해본거 첨인데 노래할때 제 목소리가 저렇게 카랑카랑한줄 처음 알았어요. 나코다 덕분에 오랜만에 노래도 부르고, 몰랐던 목소리도 알고 ...... 그리고 제가 얼마나 뒤쳐졌는지 깨달았어요 ㅋㅋ 요즘 노래 하나도 모르겠음 ㅠㅠ 뿌요뿌요 찰랑찰랑 스타일이라구요 ㅠㅠ






천원에 3곡이니까 나머지도 올려봄


이상은_비밀의 화원

가장 좋아하는 부분만 올려봅니다. 가사가 진짜 좋은것 같아요 :) 어릴 때 이모가 이상은을 너무 좋아해서 콘서트마다 전부 다니곤 했었는데요. 이모옆에서 늘 흥얼거리는 노래를 듣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이상은씨 노래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아이유가 불러서 다시 알려지게 된 비밀의 화원, 아이유도 참 잘 부르지만 역시 전 원곡이 더 좋네요 ㅎㅎ

서태지 _ 난 알아요

헤헷, 코노 가서 제일 처음 부른 노래였는데 긴장해서 가사를 다 놓쳤네요 ㅋㅋ 그래도 신나는 서태지! 학교다닐때 한창 좋아하던 때가 있었죠 ㅎㅎ 사실 이 영상 앞부분과 뒷부분에 춤추는 것도 찍혔는데 다시 보니 너무 잔망스러워서 빼버렸어요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7일 후 수정버튼이 생겼군요

이젠 스팀잇에서도 7일 후 글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군요. 7일 지난 글 아래 수정버튼이 생긴...

Sort:  

안녕하세요. @ccodro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메인곡으로 윤하- 기다리다를 미셨으므로 메인곡만 심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직한 발음과 톤이 어린이 합창단 같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계시네요! 시몬스 침대처럼 흔들림 없는 고음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모자를 뒤껴쓴 모습은 흡사 랩퍼 같은데 발라드라니!! 그런 의미로 나중에 쇼미더스팀달러로 참가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제 점수는요!! 91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많이 걸어서 다리 없어진 이야기 from @imrahelk

ㅋㅋㅋㅋ시몬스침대라는 과찬까지 아낌없이 후한평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꼬할머니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꼬할머니께서 회춘하셨나봐요
목소리가 카랑카랑 하십니다
레첼헐크님 이랑 목소리ㄱㅏ 비슷하신데용?
할머니의 열정 잘보았으나
앞의 잘린부분이 아쉽군요.

제 점수는요
80점

주사위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0 이(가) 나왔습니다.
악몽 .운동기록: 10월 30 2018 from @bbooaae

앞부분 이어붙이면 점수 올라가는 부분인가yo?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ccodron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생각보다 단단한 소리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바이브레이션 따위는 하수들이나 하는거라며 일절 없이 곧은 목소리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며 듣는이의 달팽이관을 시원하게 뚫어버리셨네요. 그리고 랩 할때 목소리가 쇼미더스팀달러 참가 必 목소린데 꼭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4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yo! 나의 보이스는 정직 그 자체지yo! 쇼미더스팀달러 솔깃하네yo! 담에 불러줘yo!

우와 첫 화면부터 압권 ㅋㅋㅋ 진짜 래퍼 사진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비밀의 화원이 좋네요. ㅎㅎㅎㅎ 멋진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ㅋㅋㅋ 꼬드롱님 정말 멋지심.

yo! 내 팬이 되는 것을 허락해yo! 영광으로 알아도 좋아yo! 담엔 랩을 해야겠어yo!

이런 엄청난 자신감. ㅋㅋㅋ 진짜 팬입니다. ㅋㅋㅋㅋ

요즘 노래 알아도 부르기가 힘들더군요.

맞아요 ㅋㅋㅋ 뭔가 기계음도 많고 ㅋㅋ아이돌음악이 많아서 혼자 부르긴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날 알아요 그춤 올리셨어야죠. 그게 핵심인데. ㅋㅋ

모두가 제 매력에 빠져들면 곤.란. 하니까yo!

기다리다 최고!

기다리다가 최고 인가요 꼬드롱이 부른게 최고인가요!!?

둘다 최고..!
ㅋㅋㅋㅋㅋ

ㅋㅋㅋ엎드려 절받기yo!

노래 잘하시네요 +.+

ㅋㅋㅋyo! 긴장해서 실력발휘 못했다yo!

윤하를선곡했으므로 1등!
pikicast-1670156949.gif

yo! 마 브로! 역시 노래를 알아보는 눈이 남다르군yo! 눈이 반짝이는군yo!

꺄앜 너무 사랑스럽네용~~

이분, 작년에 집나간 영혼 아직도 안돌아오셨네...

이젠 내 영혼까지 관리하냐?
ㄲ ㅈ

헛......우리 엘리가..이런 험한말을....카비횽..ㅠㅠ 엘리 실망이야 ㅠㅠㅠ

우리 카비형한테 그러지마!!

우리 에일리한테 그러지마!!

ㅋㅋㅋㅋ여기서 싸움 다메요 ㅋㅋㅋ

생기 넘치는 명랑한 보이스를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오랜만에 불러봤는데 제 목소리는 좀 탁하더라구요. ㅎㅎㅎ

ㅋㅋㅋ에이 아니던데요!! 괜히 겸손의 말씀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