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듣기]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bbooaae님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919_143955601.jpg

  • 근황토크

@danbain : 요즘 뭐하고 지내세요??
@bbooaae : 매일 중국어 스터디 1시간 해요 안하면 5천원이라서요 안하면 거의 10만원내야해요
@danbain : 헐 10만원... 그럼집에서도 공부만 하겠네요??
@bbooaae : 아니요 벌금때문에 하기도 하고 티비안봐두 할게 많아서 10월 21일 일산 금손페스티벌 준비도 하고요
@danbain : 금손페스티벌이 뭐에요??
@bbooaae : 일산에서 10월 21일 22일 주말동안에 디저트페어, 고양이강아지 관련 용품페어, 엽서,스티커 굿즈 페어 3가지 같이진행하는 행사에요

@danbain : 운동 포스팅 자주 올리시는데 운동 좋아하세요??
@bbooaae : 운동도 하고요 스포츠 좋아해서 스포츠 경기 보는거 좋아해요 야구, 농구요.
이제 가을야구도 하구요 넥센팬입니다. NBA 미국에서도 농구가 시작할거구요
@danbain : 저도 운동좋아합니다 농구 좋아하시는군요 국내농구도 보시나요?? NBA는 어디팬이세요? 골스?
@bbooaae : 골스를 젤 안좋아해요 샌안토니오스퍼스, 보스턴셀틱스 좋아합니다. 국내는 서울삼성좋아해요
@danbain : 팀던컨있었던 산왕인가요.. 전 칼말론이나 존스탁턴있었던 유타재즈좋아했어요...이상하게 시카고불스보다는 그쪽이 좋았습니다.

@danbain : 하는일은 어때요??
@bbooaae : 하던 일은 독일에서 해외 영업이랑 국내에선 건설회사 해외파트인사팀에서 일했었어요 지금은 다른일을 준비중이에요
@danbain : 취업준비생이네요?? 하던일은 그만둔 이유가 있어요?
@bbooaae : ㅋㅋㅋㅋ 취준생인가요? 준비하고있는일이 매력있어서요 친환경, 바이오산업이에요. 일도 하는중입니다 준비중이라 월급을 안주네염 ㅋㅋ

@danbain : 지금 준비하는건 적성에 맞으신가요???
@bbooaae : 네 준비하는 일은 적성에 맞을것같아요
근데 처음일하는부분이라서 아직 잘 모르겠어요

@danbain : 스팀잇에서 어떤글을 올리시나요??
@bbooaae : 처음에는 중국어 스터디해서 중국어 공부하는거 하나씩 올렸는데
콕션도 있구요 아티스팀, 액티핏, 테이스팀 위보스 스팀페이 등 써드파티 들이 많아서 지금은 여러가지 주제로 바꿔가면서 올리고 있어요 #kr-give 태그로 보육원아이들 후원도 하고있어요

@danbain : 요즘 스팀잇 분위기는 어때요?
@bbooaae : 전 900원 1000원대 들어와서 2000원만되도 적응이 안될것같아요. 글에 3달러4달러 찍히면 적응이 안될꺼같아요

@danbain : 최근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bbooaae : 너무 많이먹어요 ㅋㅋㅋ 운동을하면 그만큼먹어서 운동하는 보람이 없는거 같아요. 나이살이라는게 있어서 쉽게찌는데 잘안빠지죠
@danbain : 지금도 충분히 날씬하신..

@danbain : 스팀파워가 얼마정도 있으면 좋겠어요??
@bbooaae : 1만에서 2만정도요
돌고래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너무 적은것도 너무 많은것도 딱 제가 부담스럽지 않을정도가 괜찮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danbain : 스팀잇에서 가장기분 좋았던 기억은??
@bbooaae : 온라인에서 만난 인연을 오프라인에서 만난게 잼있었어요
팬클럽이런것도 활동도 안해봐서 ㅋㅋ 밋업이 잼있었어요, 처음밋업은 레첼님 두번째는 위보스 세번째는 풋살이요
@danbain : 레첼님 밋업은 어떤밋업이에요?
@bbooaae : 레켈님이란 분이랑 처음밋업을 했는데요, 제가 전시회 한다구했었는데 오신다구하셔서 제 전시회구경하고 제가 만든 수제맥주드리고 밥사드렸던적이 있습니다.

@danbain : 인터뷰를 마친 소감은???
@bbooaae : 아직 100일 3달도 안됐어요 근데 이렇게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구요. 1000일에도 다같이 뵙으면 좋겠어요


  • 댓글질문

@bluengel님의 질문
닉네임 뽀돌 宝愛 유래 궁금해요?

제이름이 보애라서 보애의 보 돌아이의 돌 붙여서 뽀돌이에요
농담이구요 그냥 친구들이 부르는 별명이에요
한자2글자는 중국어로 제 이름입니다. 바오아이- 사랑스런 보물이라는 뜻입니다.

@sweetpapa님의 질문
나이 많아도 어려보이는 비결이 뭔가요?

스팀잇 한지 83일 되는날이에요 오늘이 83일 제가 83년생입니다.
이런우연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어려보이지 않아요 그냥 제나이처럼 보여요

피차모를 실제로 봤는데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세요

저번에 라디오 게스트로 나오셔서 연세를 말씀하셨을때 저보다 당연히 많으실줄알았구요 ...
풋살가면 뵙겠구나했는데... 평소에 저를 동생으로 생각하시고 막내로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했어요
ㅋㅋㅋㅋㅋ근데 실제로 보구 같이 풋살도하고 차도 마시고했는데 너무귀여운 여동생같더라구요.

피지컬을 유지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시나요 ㅎㅎㅎ

많이 먹습니다. 그냥 유지되는게 아니라서요 먹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죠 엥겔지수 최고입니다.

@admljy19님의 질문
185 70 피지컬은 뭔가요

운동기록하는 Dapp? 댑이있는데요 거기에 제가 키185센티에 70키로 적습니다.
제 기록을 적으면 부끄러워서 다른사람인척

@imrahelk님의 질문
스터디도 하시고 배우는것도 빠르시고, 어떻게 그렇게 똑똑하신가요? 비결 공유좀..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매일 중국어 스터디 하는데요 학원4개월다니다가 안다녀서
잊어버릴까봐 벌금걸어두고 하는거구요.. 6월부터 지인들이랑 하고있습니다.
비결은 벌금내기 아까워서 하는것뿐이에요 아직 낸적은 없어요

몇개 국어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한국어, 영어는 영어를써는 일이라서 먹고살려고 한거구요
, 중국어는 취미로하는데 잼있어서 한거구요, 스페인어는 전공이라서한거구요.
다 고만고만합니다.

술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주종목과 주량! 말씀해주세여.

흑맥주 좋아합니다. 수제맥주 2잔이요.

남친분과 오래만나셨는데 긴연애의 비결이 뭔지 궁금합니다ㅎㅎ

다음달이 8주년이네요
비결은 없습니다. 잘먹고 잘놉니다.
본인 닉넴 ‘뽀돌’로 이행시 부탁드림미다^^*
뽀 록났어요.
돌 아이인거.

@stylegold님의 질문
일상적 처묵의 이유가 있나요?

먹는걸 좋아합니다. 운동은 먹으려고 하는거죠 먹을때 젤 예뻐요

매일 처묵하면서 운동은 왜 대충하나요?

운동이요?? 적당히 해야죠 나이도 있는데

처묵량과 운동량에 비해 날렵한 몸을 유지하던데... 나이때문인가요?

어딜봐서 날렵하다는거죠?

뽀돌님이 생각할때 가장 웃길것 같은 질문을 스스로 하시고 답변도 해주세요.
(저희가 방송에서 점수를 드릴께요.)

띨띨당끼리 밋업을 하는 상상을 합니다. 상상만해두 웃길꺼같아요
실제로 키즈까페빌려서 하면 잼있을꺼같아요. 다들 결혼하셨으니
어색해서 맥주먹으면서 키보드로 크레이지 태그 쓰면서 얘기하고 전 조카를 봐줄꺼같아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띨띨당 밋업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스팀잇에서 맘에 안드는 사람 아이디 첫 알파벳을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abcdefghijk.....

@newbijohn님의 질문
스테이크 언제 쏘시나요?

뉴비존님이 10키로 빼시면 기념으로 살게요

180/75 피지컬 관리를 위해 무슨 운동을 하나요?

운동하며 먹기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cowboybebop님의 질문
뽀돌에게 파치아모란?

귀여운 여동생이요

@hopeingyu님의 질문
엄청난 동안의 비결은?

엄청난이요? 저 호핑유님이랑 많이 차이나지않는데요?

호핑유 처음 봤을 때 몇살인줄알았나요

저랑 동갑인줄알았죠 뭐

@newiz님의 질문
자신의 이목구비 중 눈과 가르마에 자신 있어서 저 사진을 거신건가요?? ㅎㅎㅎ

눈이 자신있어요 ㅋㅋㅋ 가르마는 좌우로 왔다갔다 상관하지 않아요

@kibumh님의 질문
뾰듈의 이상형??? 구체적으로

다른사람한테는 몰라도 저랑 말이 통하고 저랑 함께 보내는시간이
잼있는 사람이 좋아요. 한마디로 다른사람한테는 나쁜남자저한테는 좋은남자
ㅋㅋㅋㅋ 귀엽고 잼있는 남자

엉덩이가 가볍다는데?? 사실인가?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자는건 제가 스트레스받았을때 잠만자구요 ㅋㅋ
나머지 시간들은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정에 휘둘리지 않는다는데?? 냉열한인가?

제가 마음이 너무 여려서 노력해야할 부분입니다 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뾰돌은 밝은 성격에 미소가 아름답고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건지? 내가 잘못알고있는게 아니란 논거를 제시하시오!!

제대로 알고 계신 부분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생각해주세여

@zzing님의 질문
뽀돌님은 언제부터 예뻣나요?

현빈급 외모를 가진 분이랑 같이 윗몸일으키기 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epitt925님의 질문
아름다운 외모에 따뜻한 감성, 철저한 자기관리를 잘하시는데 지덕체 유지 비결이 무엇인가요?

지덕체는 국민학교,,, 초등학교에 나오는 이야기 아닌가요
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듣는 이야기네요
말씀하신3가지중에 따뜻한 감성만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흥행을 위해 개인기를 준비하셨다던데 실례가 된다면 두개만 부탁드립니다?

하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표정 따라하는거 좋아하구요 혼자있을때요
두번째는 중국어 더빙어플있는데 그거 따라하는거 했었어요
직접만나면 보여드릴게요

심리테스트에서 궁합이 안맞기로 소문이 나셨던데 어떻게하면 친해질수 있나요?(사람사이에 중요하게생각하는 점, 가치관 등...)

찡님이 하신거 보고 해봤는데, 제가 해봤는데 7000명중에 1명이랑 궁합이 맞다고 나왔어요
그 7000명중에 1명이의 확률의 인연을 스팀잇에서 많이 만나뵌거같네요 저 고기사주시면 친해져요
ㅋㅋㅋ 사람사이에서 신뢰? 라고 생각해요 먼저 신뢰를 깨버리지 않는 이상 저두 끝까지믿어요


언제나 그렇듯 대본과 방송은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방송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채팅창이 너무 활발해서 혼자 정신없었습니다. 많은 채팅에도 휘둘리지 않는 체력과 정신력을 길러야겠습니다. 방송중에 @bbooaae님이 준비하신 굿즈를 선물로 드리려고 했는데 그걸 못드렸네요. @bbooaae님 방송 후기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여 바랍니다.


 라디오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pi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대문을 만들어 주신 @ccodron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방송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에 참여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tlD4V

Sort:  

뽀돌님 목소리 너무 좋음 ㅋㅋ

다시듣기를 못하겠습니다 ㅋㅋㅋ

다시 들으세요 ㅋㅋㅋㅋ

오호~~~잼나게 잘 들었어염 ㅎㅎㅎㅎ

ㅋㅋㅋ 감사해영 못옷다드니 왔응

ㅋㅋㅋㅋ 3 4 5 편 모니터링 완료... 수고하셨습니다. 참여 진행하는 모든분들.... 대문만든 꼬드롱님까지. ㅋ

ㅋㅋㅋ 감사합니닷^^

모니터링 감사합니다 ㅋㅋㅋ 만나서 수다로 풀이를 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점점 재밌어 지고 있습니다. 화이링~

다음 인터뷰는 '임라헬크'님 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

네 초빙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오 기대하겠습니다앙 ㅋㅋ

임라헬크 비긴즈

ㅎㅎㅎㅎ 형 여기 혼자서 뭐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명인간이잖아.

나 혼자 아냥...우주의 기운이 나와함께 있어 외롭지 않아..또르르

유툽으로 듣고 여기서 또 듣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