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namu님에게서 귤 구매 후기

in #dclick6 years ago

글을 써서 귤 한 박스를 제주도에서 받다니, 무언가 신박한 경험이네요. 오늘 @solnamu님에게서 귤 한 박스를 받았습니다. 한 박스의 가격은 20SBD.

귤 판매 공지글은 스팀잇에서 귤 판매를 시작합니다!

품종이 극조생귤이라 산도가 높고 좀 새콤달콤할 것이라고 해서, 아이들 먹이긴 힘들테니 어른들만 먹자는 생각으로 주문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상당히 달콤해서 5살 3살 아가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2018-10-24 18.03.35.jpg

공지하신대로 약을 안 쳐서 껍질이 못생긴 못난이지만,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초제와 살충제, 화학비료 안 뿌린 서귀포감귤!

2018-10-24 18.04.23.jpg

껍질이 얇고 귤은 꽤 딴딴한 편입니다. 아마 극조생귤의 특성인 듯. 환절기에 미세먼지가 겹쳐 감기걸리기 딱 좋은 요즘 먹기에 좋은 과일입니다. 저는 꽤 만족스럽고, 한박스 다 먹으면 조만간 재주문할 계획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오늘의일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오늘은 제가 언제쉰건지 기억이가물가물 하나를 얻기위해 하나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귤 사신분이 꽤 있네요 ^^
재주문 할정도면 맛은 보장이겠네요 ^^
보클 하고 가요~~
맞보클은 사랑이겠쥬?? ^_^

보장은 못해도 저는 맛나게 먹었습니다ㅋ

맛나게 먹었다면 좋은거죠 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귤이 입맛에 맞으시다니 다행이네요! +_+
저희 부모님은 아버지는 맛있다고 하시고, 어머니는 새콤해서 못먹겠다 하셨거든요. ㅋㅋㅋ

아가들 귤 많이 먹으면 배탈나요~~ 하루에 너무 많이 먹이진 마세요!

우리집에 온게 덜신가봐요. 적당히 먹일게요^^ 고맙습니다

어제 도착해서 하나 맛봤습니다. 새콤 달콤 ㅎㅎㅎ

ㅎㅎ 나하님도 드셨군요 ㅋ 밤마다 먹게 되요 ㅎ

ㅎㅎ 스팀잇이 이런 곳입니다~!
디클릭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ㅋ

저도 주문해서 먹고있는데 ㅎㅎ 꿀맛이에요!
건강한 느낌도 나고 ㅎ.ㅎ 넘 좋더라고요!

저도 귤 주문해서 거의 다 먹어갑니다. 마눌님이 조금 신 맛이 강하다네요.

역시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야구가 생각보다 난타전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