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야밤에 야식타임, 오다리버터구이를 집에서!View the full contexthodolbak (82)in #dclick • 7 years ago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군요 ㅎㅎㅎ
ㅋㅋ 네 저도 처음해봤는데 뜻밖의 꿀맛이 났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