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여행 이벤트 1, 2차 당첨자 발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hodolbak2.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날이 정말 많이 추워졌네요.
저는 어제 늦게 2박3일간의 가을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대충 짐 정리하고 보니 12시가 훌쩍 넘었더라고요.

바람도 많이 불고 갑작스러운 비도 오고 했지만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양촌자연휴양림에서는 비때문에 취소가 되기는 했지만 우연히 만난 휴양림에서의 짧은 가을 음악회도 좋았고요.
변산은 '내가 휴양림을 다니길 잘 했구나' 라는 생각과 새로운 곳을 더 많이 다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후기는 차츰 올리도록 하고 오늘은 이벤트 발표로 포스팅을 짧게 마칠까 합니다.

원래 3일간 매일 이벤트를 하려고 했는데 어제는 돌아오는 날이라 뜻대로 진행이 되지 않았네요.
이 부분은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다음에 꼭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여행기간 많은 소통을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할게요^^

이번 이벤트는 모두 숙소를 맞추는 이벤트였죠^^

#01. 첫째날 숙소 퀴즈


우선 첫날 양촌자연휴양림에서의 글램핑숙소를 맞추는 퀴즈의 정답은???

20181028_103234.jpg

글램핑 5호 였습니다.^^

정답자는
@jamieinthedark, @rbaggo, @sunnyy 님 입니다.
축하합니다.^^

#02. 둘째날 숙소 퀴즈


그리고 둘째날 변산자연휴양림에서의 숙소는???
205호 지리산 이었습니다.^^

20181029_115553.jpg

이번에도 정답자는 세분이네요^^

@mastertri, @feelsogood, @sadmt 님 입니다.

두 곳 모두 해당 숙소를 선택한 이유는 숙소에서의 뷰가 좋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20181027_160431.jpg

양촌 글램핑숙소에서는 커튼을 젖히면 이렇게 잔디마당과 앞산을 볼 수 있습니다.

20181028_161538.jpg

변산 휴양관숙소에서는 바다를 볼 수 있고요^^

휴양림에서 숙소에 머물며 경치만을 바라보아도 좋기에 조금이라도 경치가 좋은 곳에 머물면 좋지요^^

맞추신 여섯분에게는 모두 1스달씩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03. 뽀너스상


마지막으로 뽀너스상 입니다.
@bbooaae 님과 @jinuking 님^^

뽀돌님은 정답발표가 있은후에 댓글을 다셔서 탈락을 시킬려다가 요즘 코노 심사위원으로 고생이시니 뽀너스^^
지누킹님은 아깝게 틀리셨다 눈물로 땡깡을 부리셔서 뽀너스^^

(2호를 찍으셨는데 뭐가 아까운건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두분에게 0.5 스달씩!!!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고 좋은 곳을 갈 수 있게된 계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앗 .....ㅋㅋㅋ 땡깡까지 뽀너스를?? 센스쟁이 ㅋㅋ

저두 나중에
땡깡을 좀 부려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제가 당첨 비기를 공개해 버렸나 봅니다.
담엔 규칙대로 ㅎㅎㅎㅎ

보클하고 가요~ ㅋㅋ

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주세요 아깝게 틀렸는데ㅠㅠ

ㅎㅎㅎㅎ 그럼 2회차 이벤트 아깝이상으로 파치아모님까지 0.5 스달 딱 여기까지 땅땅땅 ㅎㅎㅎㅎ

우왕~ 혜자 호돌형 ㅋㅋ

저리가세요 ㅋㅋㅋㅋ훠이훠이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히히. 8릇8릇은 물건너 갔군요. 그래도 즐거운 퀴즈였어요.ㅎㅎ

다음에 또 즐거운 이벤트로 오겠습니다^^

다녀 오셨군요^^
맞추는데 소질이 없어.. 어째 땡강이라도,,,
땡강~~~ 보클 좋은 습관.

이젠 호돌박형글을 마지막으로 자야지요.. 졸립다.

이벤트를 하면 막 털립니다. ㅎ
좋은 꿈 꾸셨지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카카님^^

네!! 형꿈 꿨어요 ㅋㅋㅋ

호돌박형도요.. 이젠 이미 밤이네요..
좋은밤 되세요^^

ㅎㅎㅎ 악몽 아닙니까 ㅎㅎㅎ
오늘은 대박꿈으로 꾸세요^^

목공에 압박이.... 나 공약하고 못지키면... 그 스트레스가...
...... ...... 댓글에 압박이 느껴지죠^^
형이 그렇게 말해서 형 또 나올듯...
아~~~ 편하게 자고 싶당. 장난입니다.
왜 소주 사준다는 말이 자꾸만 기억나는지~~ 신난다

ㅋㅋㅋ 소주만 사드립니다 ㅎㅎㅎ

변산은 꼭 가보고 싶네요 ~
뷰가 멋져요~

나도 땡깡 쓸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꼭 다녀오세요 주변 볼 것 도 많고 좋습니다^^

오오옷!! 저는 가을! 하니까 딱 5호가 생각났는데 ㅎㅎㅎ 헤헤 운이 좋군요 :D

ㅎㅎㅎ 가을에 5호 어떻게 떠올리셨을까요 ㅎㅎㅎ

205호 지리산이 맞았네요 오~~~!
뷰가 진짜 좋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디클릭~!

어찌 다 5호로 끝이 났네요 ㅎ

다음 이벤트때는 저도 땡깡좀 부려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다음번에는 진짜 정답자만 줘야 겠습니다.
너도 나도 땡깡을 부리시겠다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