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그냥 막아!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48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토바이의 인도 주행을 막기 위하여!!
20181023 (1).jpg
담을 쌓지~
그러면 휠체어는 어디로?


@kyunga님 마크다운 사용하였습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마흔 여덟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47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soosoo님께서 아무말 댓글에 보팅을 아래와 같이 지원 하시고 계십니다. 이 은혜를 어찌~~~~~
20180810-13.jpg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한국의 너무 추운 혹한기!
주변에 나무 심기를 해야 합니다!
도심에 나무를, 시골에도 나무를, 바닷가에도 나무를, 산간에도 나무를
미세먼지도 나무가 답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구를 푸르게 푸르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지 스팀잇 출간 소식 // 10/18부터 교보문고에서 구입 가능!!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엘에이에 비오는 날만큼 포스팅을 하던 제가 오늘은 오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20보팅 완료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했습니다.

마름 내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힘찬 하루 만드십시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고하시었습니다. 좋은 밤 만드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20보팅 완료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과속방지턱 같은거 아닐까요?
그래도 천천히 가면 통과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디클릭♡

오토바이를 막자고 휠체어도 못지나가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ㄷㄷ 그런거군요
오토바이는 그럼 휠체어는 접고 가야 하는건가요? ㅡㅡ;

철밥통의 작품이네요.

밥통만 철이 아니라 머리도 철인가보네요...

해당 구청에 한번 말해봐야겠습니다.

생각없는 공무원들이군요. 여기나 저기나!

짝은 스쿠터 정도요? 방콕의 인도 곳곳에 저리 막아 놨습니다.

오토바이의 인도 통행은 큰 문제이긴 하지만 약자를 배려하지 못한 정책은 문제가 있네요^^

도대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 정책을 실행하는것인지!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는 공무원들! 생각없이 시키는 공무원! 공무 시행 후 현장 확인 없는 철밥통이네요.

헛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ㅎ

기발하게 휠체어도 못지나가게 만들어 놨습니다.

좋은 방법이네요...
인도로 갑자기 들어오는 오토바이 때문에 놀란 적이 꽤 있는데 우리도 저렇게 막아줬으면 좋겠어요

휠체어는 어디로 가야 하는지 대충 난감합니다.

놀라운 아이디어네요 ㅎㅎ

사진은 휠체어를 막은것을 보여줍니다.

배려는 철밥통 안에 넣어뒀니봅니다.

ㅋㅋ 명쾌하십니다~~!

대단하네요. 훨체어가 갈순있는건지.

오도바이 막자고 휠체어도 막았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