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극복 프로젝트 "지상최대의 고민 카운슬링" 사연 모집중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모2.png

오늘 소개해 드릴건 정부지원의 카운슬링프로젝트에요
혹 주변 지인들중에도 고민중인 분이 있다면 소개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 스팀잇에 소개를 해봅니다

사실 둘째를 낳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하고 있는 분들도
출산 고민인들도 많으실건데요
이런 고민 이제 혼자만 하지 마시고 국내 저출산 극복을 위해
준비된 저출생 극복 프로젝트 "지상최대의 고민 카운슬링" 입니다

고민사연모집.png

출산관련 고민중이시라면 나의 사연도 신청해 참여도 하고
다른 분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드르이
모습과 생각하는 마음도 역시 보실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모3.png

현재 나의 사연을 신청을 해서 그 사연이 선정 되면 20만원 외식 상품권 득템의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 출산부분 관련 고민 하시는 분들 이제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줄 저출산 극복 카운슬링 프로젝트와 함께 해보세요

사연신청하러 가기 :: http://www.i2love.co.kr

우리 스티미언님들 주위 분들에게 많은 소개 부탁드려요 !!
즐거운 저녁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11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관심있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런 것도 있군요...사실 뭐 모를 때 셋 낳아서 응모할 이야기꺼리가 없는게 아쉽네여 ㅎㅎ

내 저도 우연히 붕어빵 가족 콘테스트 참가하려다 알게 되었어요

아이를 낳는다는게 참 여러모로 힘든 것 같아요

정말 저도 공감합니다

재미있겠네요 ㅋㅋ 와이프랑 한번 이야기 해서 도전? 상담?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사실 요즘 둘째에 대해서 고민이거든요 ㅎ

이벤트 참여 한번 해보세요 ㅎㅎ

보클을 두번 눌렀는데 두번 눌러도 되지요.

저도 보클은 잘 몰라서 보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디클릭으로 알고 왔는데
이런게 있는지 몰랐네요;;;

정부차원에서 하는거니 만큼
잘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잘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파도타러 가보겠습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