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을 스팀으로 변경방법.... 그리고 소소한 파워업.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스팀을 처음 시작했을때... 거의 7,000원 가까이 한것 같습니다.

그때 당시 1,000원 아래로 내려가면 엄청난 파워업을 해서 난 고래야 될꺼야...
라고 생각도 했지요.

그러나 현실은 피래미..ㅋㅋ

100스달 있길래 스팀으로 변환 후 파워업 했습니다.
거의 2배 차이나네요~

스달을 클릭하면 작은 팝업이 뜨는데, 거래소를 클릭합니다.
1.png

스팀구매 화면에서 SBD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양은 계산되고요.
거꾸로 하셔도 됩니다.
가격은 본인이 작성하셔도 되고, 아래에 매수, 매도 화면에서 찍으셔도 됩니다.
2.jpg

STEEM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에 미체결 주문이 표시가 되고요.
저는 계속 미체결이길래 가격을 변경했더니 바로 완료되었네요.
3.jpg

미체결시에는 미체결 스달이 괄에 안에 표시됩니다.
4.jpg

거래 완료가 되면, STEEM 으로 들어고고, SBD에는 빠져보이네요 ^^
5.jpg

STEEM 을 파워업 했습니다.
6.jpg

업비트나, 고팍스 같은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바로 변경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수수료도 없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Tasteem × Promisteem / 이삿날엔 중국집 대신 이자카야 〈男 OTOKO〉

이삿날엔 중국집 대신 이자카야 男 O T O K O 예로부터 이삿 날엔 일손 나눈 크루들(?)...

Sort:  

저도 1월달 가입해서 쭉 내리는 것만 감상하네요.

돈보다 소중한 기록이 남아있어서 좋긴 하네요. ^^;;
(초긍정..ㅡㅡ;;)

저두요 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지금 남아있고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파워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거의 두배니까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비상금이 많았으면...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혼 10년만에 비상금을 ... ㅎㅎ

파워업 축하드려요 ;)

같이 하시지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위기가 기회일지...^스파업 축하합니다 보클 꾸욱~~

다들 떠나시는데, 오래오래 존버 합시다요!!~

파워업 쭉~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어디갈지 궁금하네요~

대박사건!!

현실이나...가상이나...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 ㅜㅠ

고래고래...
스팀잇은 어쩌다가 등급을 고래로 했을까요.. 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예전에 스팀을 만원에 사서 만오백원에 팔던
단타쟁이였는데 이제는 그냥 오백원하네요~ ㅋㅋㅋ

순식간에 만원이 사라진...
그냥 오백원. ㅎㅎ;;;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네요 ^^
파워업 축하드려요. 전 진짜 소소하게 파워업했어요 ㅎ

비상금 탈탈 털어야 하는데.. 어디서 나올때가 없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3.76
ETH 3045.02
USDT 1.00
SBD 3.97